복붙노트

[SQL] pgAdmin에서 ER 다이어그램을 작성 [폐쇄]

SQL

pgAdmin에서 ER 다이어그램을 작성 [폐쇄]

단계별로 단계는 무엇일까요 워크를 통해 pgAdmin에서 기본 개체 - 관계 다이어그램을 구축하기위한?

pgAdmin에 그 일을위한 몇 가지 플러그인이있을 것인가?

참고 : 나는 웹에서 검색하지만 소프트웨어의 배출 목록에 걸림돌이 아닌 (대부분 프리웨어하지 않거나 오래된) 나는 단서없이 여기에 바람.

주 2 : 내 요청이 pgAdmin 좁혀되지 않고, 이제 내 테이블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가정 해 봅시다.

해결법

  1. ==============================

    1.슬프게도, 데이터베이스 디자이너는 결국 pgAdmin의 주요 릴리스 해제되지 않습니다. (1.22 내지 1.16 버전에 대한 적어도 경우).

    슬프게도, 데이터베이스 디자이너는 결국 pgAdmin의 주요 릴리스 해제되지 않습니다. (1.22 내지 1.16 버전에 대한 적어도 경우).

    여기와 여기에 마지막으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

    너무 많은 버그와 거친 가장자리 그것에 작업에 관심이 충분하지 않은 사람들이있다.

    pgAdmin 루이스 오초아는 새 데이터베이스 디자이너를 설계하는 과정에서, 2011 년 GSoC 프로젝트를했다 - 기존의 DBS에서하는 수도 리버스 엔지니어링의 ER 다이어그램. 불행하게도 그것은 pgAdmin 1.14 (현재 버전)와 릴리스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지 않았다. 그러나 그것은 아마도 PostgreSQL의 9.2의 출시를 동반 버전 1.16에 대한 저장소에 있습니다.

    여기에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 스크린 샷. 그것을 발표 게시 블로그.

    이 약간의 거친 가장자리는 여전히 있지만, 루이스 오초아는 최근 그가 작업을한다고 발표했다.

  2. ==============================

    2.http://sourceforge.net/projects/pgdesigner/ : 리눅스를 실행하는 경우 pgDesigner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ourceforge.net/projects/pgdesigner/ : 리눅스를 실행하는 경우 pgDesigner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9692913/create-an-er-diagram-in-pgadmi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