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dateAdded'에 대한 잘못된 기본값

SQL

'dateAdded'에 대한 잘못된 기본값

내가 해결할 수없는 SQL과 바보 같은 문제가있어.

ALTER TABLE  `news` 
 ADD  `dateAdded` DATETIME NOT NULL DEFAULT CURRENT_TIMESTAMP AUTO_INCREMENT ,
 ADD PRIMARY KEY (  `dateAdded` )

오류:

(#1067)Invalid default value for 'dateAdded'

캔 누군가의 도움 나?

해결법

  1. ==============================

    1.CURRENT_TIMESTAMP 타임 스탬프 필드에서만 허용. DATETIME 필드에서 널 기본값, 또는 전혀 기본 값 중 하나를 두어야합니다 모든 - 기본 값이 일정 값이 아니라 식의 결과이어야합니다.

    CURRENT_TIMESTAMP 타임 스탬프 필드에서만 허용. DATETIME 필드에서 널 기본값, 또는 전혀 기본 값 중 하나를 두어야합니다 모든 - 기본 값이 일정 값이 아니라 식의 결과이어야합니다.

    관련 문서 : http://dev.mysql.com/doc/refman/5.0/en/data-type-defaults.html

    당신은 새로운 기록에 "지금"값을 채우기 위해 테이블에 후 삽입 트리거를 설정하여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

    2.CURRENT_TIMESTAMP 버전 고유의 것입니다 지금은 버전 5.6으로 DATETIME 컬럼 허용됩니다.

    CURRENT_TIMESTAMP 버전 고유의 것입니다 지금은 버전 5.6으로 DATETIME 컬럼 허용됩니다.

    MySQL의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3. ==============================

    3.MySQL의 5.7.x에 DATETIME (3) 또는 같은 DATETIME을 지정할 경우 메모를 할, 당신은 또한 CURRENT_TIMESTAMP (3)에 대해 같은 값을 추가해야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잘못된 기본값을'던지는 유지합니다.

    MySQL의 5.7.x에 DATETIME (3) 또는 같은 DATETIME을 지정할 경우 메모를 할, 당신은 또한 CURRENT_TIMESTAMP (3)에 대해 같은 값을 추가해야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잘못된 기본값을'던지는 유지합니다.

  4. ==============================

    4.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다음 수정 프로그램은 내 문제를 해결했다.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다음 수정 프로그램은 내 문제를 해결했다.

    나는 5.5.56 버전의 MySQL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5. ==============================

    5.기본 값은 벌금을 작동하기 때문에 나는 나의 LEMP와 CURRENT_TIMESTAMP에서 MySQL 버전 5.6.27 있습니다.

    기본 값은 벌금을 작동하기 때문에 나는 나의 LEMP와 CURRENT_TIMESTAMP에서 MySQL 버전 5.6.27 있습니다.

  6. ==============================

    6.CURRENT_TIMESTAMP 보고서 오류 수있는 바와 같이, MySQL 버전 5.5 설정 날짜 기본값 당신은 버전 5.6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CURRENT_TIMESTAMP와 같은 날짜 기본값을 설정

    CURRENT_TIMESTAMP 보고서 오류 수있는 바와 같이, MySQL 버전 5.5 설정 날짜 기본값 당신은 버전 5.6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CURRENT_TIMESTAMP와 같은 날짜 기본값을 설정

  7. ==============================

    7.타임 스탬프 날짜에서 유형을 변경하고 그것을 작동합니다! MariaDB 서버 - 나는 MySQL은 5.5.56-MariaDB에 대한 동일한 문제가 있었다 그것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희망 ... 죄송 depricated 경우

    타임 스탬프 날짜에서 유형을 변경하고 그것을 작동합니다! MariaDB 서버 - 나는 MySQL은 5.5.56-MariaDB에 대한 동일한 문제가 있었다 그것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희망 ... 죄송 depricated 경우

  8.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9005766/invalid-default-value-for-dateadded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