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SQL Server Express는 LocalDB를 원격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SQL

SQL Server Express는 LocalDB를 원격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SQL Server Express의 LocalDB를 사용으로 찾고 있어요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 (나는 "나다"라는 이름의 코드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현재 SQL 컴팩트 실행되지만 사용자가 네트워크에있는 여러 대의 PC 사이의 데이터베이스를 공유하고자한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SQL 컴팩트가 할 수있는 일이 아니다, 그래서 나는 다른 솔루션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내가 백업 및 복원하는 데 필요한 "관리자"지식 꽤 있기 때문에 SQL Express에가는 피하는하고 있으므로 클라이언트는 다른 사이트로 쉽게 데이터베이스 파일을 전송하거나 플래시 디스크에 백업 할 수있는 기능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내 질문입니다, 수행하는 네트워크 및 / 또는 그 안에있는 MDF 파일로 공유 네트워크 폴더를 통해 데이터베이스에 새 SQL 익스프레스 LocalDB 지원 원격 연결?

LocalDB는 연결 문자열 (인 AttachDBFilename) 옵션 폴더 따라서 공유 네트워크의 지원 기능이 부착 된 로컬 DB에 대한 경로를 제공한다.

참고 : "LocalDB"SQL Server Express에 2008 또는 이전에 SQL 익스프레스 '나다'와하지의 새 버전이 질문은 관련이 있습니다. LocalDB의 출시를 발표 여기를 참조 기사 : http://blogs.msdn.com/b/sqlexpress/archive/2011/07/12/introducing-localdb-a-better-sql-express.aspx

해결법

  1. ==============================

    1.아니, SQL Server Express를 LocalDB는 원격 연결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아니, SQL Server Express를 LocalDB는 원격 연결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파일을 복사하기 전에 공유 네트워크 폴더 힘 작업과 아이디어는, 그러나 당신이 만들 수있는 경우에만 확인 LocalDB 인스턴스는 종료입니다. 또한 하나 개의 LocalDB 인스턴스가 동시에 열려있는 특정 데이터베이스 파일을 가질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및 로그 파일에 대해 잊지 마세요!

    추가 보안 경고 : SQL 서버 컴팩트 데이터베이스와는 달리, (LocalDB 것들 포함) SQL Server Express에 데이터베이스가 안전한 데이터 교환 형식으로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에 포함 된 .NET 어셈블리에 악성 코드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신뢰할 수없는 소스의 데이터베이스를 열지 말았어야 그래서.

    어쩌면 자동화 백업 프로세스가 더 좋은 생각이 될 것이라고 간단한 도구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제공?

  2. ==============================

    2.짧은에서 예는 수 있습니다. 여기를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자습서이다.

    짧은에서 예는 수 있습니다. 여기를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자습서이다.

    또한, 여기에 발생할 수있는 잠재적 인 문제에 또 다른 게시물입니다.

    두 원격 연결을 허용하도록 SQL Server Express를 구성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3. ==============================

    3.이 새로운 스레드 아니지만, 나는 SQL Server Express를 데이터베이스 LocalDB 내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이 새로운 스레드 아니지만, 나는 SQL Server Express를 데이터베이스 LocalDB 내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나는 LocalDb 엔진과 SQL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WPF C #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에게 아무 문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더 많은 PC를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이 프로그램을 원했다. 네트워크 내 시나리오에서는 또 다른 PC는 (연결 문자열에 UNC 경로를 사용) 내 PC에서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 연결이 작동 나에게 보였다. 원격 PC가 연결되어있을 때, 나는 내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내가 처음 연결 한 경우 원격 PC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이 원격 연결이 작동하지만, 여러 연결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OK, 나는 포기하지 않았고 나는 두 번 내 PC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나는 같은 SQL LocalDB 엔진이 여러 번 연결할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하는 노력 보았다.

    나는이 경험은 사람을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감사.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9193746/can-sql-server-express-localdb-be-connected-to-remotel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