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SQL Server 관리 Studio에서 IntelliSense를 분실

SQL

SQL Server 관리 Studio에서 IntelliSense를 분실

나는 SQL 2008 R2 서버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내가 쿼리를 쓸 때 보통, 내 데이터베이스에있는 모든 오브젝트를 표시하는 전체 정통한 인텔리를 얻을.

내가 작업에 때하지만 지금은 더 인텔리 없었다. 내가 개체 이름을 쓸 때 대신, 그것은 개체가 유효하지 않음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쿼리를 실행하는 올바른 결과를 제공합니다.

내가 관리 스튜디오 다운 종료하고 다시 시작됩니다. 지금은 모두 잘 작동합니다.

사실 잘못 알고 싶어요. 어떤 아이디어?

해결법

  1. ==============================

    1.당신은 아마 새로 고침 할 필요가 있었다. 어느 한 쪽

    당신은 아마 새로 고침 할 필요가 있었다. 어느 한 쪽

  2. ==============================

    2.내가 대답 다른 질문에서 ... 자동차 신선한에 방법은 수동으로 제어 시프트 R 시간을하지 않고있다.

    내가 대답 다른 질문에서 ... 자동차 신선한에 방법은 수동으로 제어 시프트 R 시간을하지 않고있다.

    나는 추가 기능 제공하는 무료 커뮤니티 에디션 추가 기능을 발견했다. SSMS는 이벤트 몇 가지 유용한 기능을 향상하는 SSMS의 단점 우회.

    자동 새로 고침, 나는 설정 쿼리 실행에 F5 다음 자동 새로 고침 인텔리의 바로 가기. 이제 내 인텔리 캐시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내가 실행마다. 레드 게이트의 SQL 프롬프트 실험 기능에서 자동 새로 고침의 기능을 복제하는 것 같다.

  3. ==============================

    3.열 이름에 대한 인텔리을 활성화하려면 :

    열 이름에 대한 인텔리을 활성화하려면 :

    먼저 FROM 절 (tblEmps)에서 입력 한 다음 두 번째, 다시 가서 SELECT 절 (SELECT다는 EmpID, LNAME)을 입력합니다.

    이 방법 IntelliSense를 사용하면 SELECT 문에 포함 할 열 이름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SELECT __________
    FROM tblEmps
    

    여기에 트릭은 인텔리 제안 할 열을 알 수 있도록, 이전에 SELECT 절을 입력으로 FROM 절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4. ==============================

    4.그림은 천 개 단어를 가치가있다.

    그림은 천 개 단어를 가치가있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055911/lost-the-intellisense-in-sql-server-management-studio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