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SQL 서버 2012 년 등록 CLR 기능 (WCF 기반)

SQL

SQL 서버 2012 년 등록 CLR 기능 (WCF 기반)

나는 원격 MSMQ의에 메시지를 게시 할 MsmqIntegrationBinding을 사용하는 CLR 기반 저장 프로 시저가 있습니다. 모든 SQL Server 2005에서 잘 작동했지만 지금은 일이 가정 2005 년부터 2012 업그레이드가있다. 저는 SQL 서버 2012의 CLR (SP)를 등록하려고했지만 System.ServiceModell.DLL을 등록하는 동안 다음과 같은 오류를 내놓았다.

나는 해상도 검색과는 다른 몇 사람이 같은 문제가있는 지금의로하는 솔루션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MSMQIntegrationBinding를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우리가 반드시 각 메시지는 한 번만 전달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한다. 당신은 내가 거의 정상 System.Messaging과 클래스에 존재하지 않은 ExactlyOnce 속성에 관심이있는 것을 볼 수 있듯이. 우리는 메시지와 메시지의 순서 천 매우 중요 더욱 더 각 메시지는 ID로 각인되어 처리하고있는 메시지가 더 적은 메시지보다 ID를 가지고있는 전송되는 경우 이전에 (큰 문제) 클라이언트 시스템은 정지를 보냈다.

또한 System.Messaging과를 사용하여 CLR 저장 프로 시저를 다시 작성했다. 난 그냥 내가 위에서 언급 한 시나리오를 지원할 수 있는지 제안을해야합니다.

해결법

  1. ==============================

    1.난 당신과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위한 해결책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내가 발견 한 것은 :

    난 당신과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위한 해결책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내가 발견 한 것은 :

    http://blogs.msdn.com/b/psssql/archive/2013/02/23/unable-to-register-net-framework-assembly-not-in-the-supported-list.aspx에서

    요점은 우리가 정말는 system.serviceModel를 참조 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 생각 엔 가까운 장래에, 그것은에 대한 수정이없는 점이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다른 방법으로 코드입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5173120/register-clr-function-wcf-based-in-sql-server-2012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