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SQL 데이터베이스 설계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 [마감]

SQL

SQL 데이터베이스 설계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 [마감]

당신은 SQL 솔루션을 설계하는 방법을 배울 수있는 좋은 소스를 알고 계십니까?

기본 언어 구문을 넘어, 나는 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뭔가를 찾고 있어요 :

해결법

  1. ==============================

    1.나는이 책을 시작 :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디자인 분명히 설명 (데이터 관리 시스템의 모건 카우프만 시리즈) (페이퍼 백) 월 L. 해링턴에 의해 매우 명확하고 도움이되었다고합니다

    나는이 책을 시작 :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디자인 분명히 설명 (데이터 관리 시스템의 모건 카우프만 시리즈) (페이퍼 백) 월 L. 해링턴에 의해 매우 명확하고 도움이되었다고합니다

    이 일을 속도를 일어로하고 있었다 좋은 너무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설계, 구현 및 관리 (국제 컴퓨터 과학 시리즈) (페이퍼 백)에 대한 실용적인 접근

    나는 SQL을 생각하고 데이터베이스 설계는 다른 (그러나 보완) 기술이다.

  2. ==============================

    2.이 기사와 함께 시작

    이 기사와 함께 시작

    http://en.tekstenuitleg.net/articles/software/database-design-tutorial/intro.html

    그것은 꽤 간결은 전체 책을 읽고에 비해 아주 잘 데이터베이스 설계의 기본 (정상화, 관계의 유형)에 대해 설명합니다.

  3. ==============================

    3.많은에 대한 경험 수는 있지만, 테이블 디자인의 관점에서 당신은 최대 절전 모드와 Grails의 등으로 ORMs 그들이 일을 할 이유를 조작하는 방법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많은에 대한 경험 수는 있지만, 테이블 디자인의 관점에서 당신은 최대 절전 모드와 Grails의 등으로 ORMs 그들이 일을 할 이유를 조작하는 방법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게다가:

  4. ==============================

    4.난 정말이 기사를 좋아 .. http://www.codeproject.com/Articles/359654/important-database-designing-rules-which-I-fo

    난 정말이 기사를 좋아 .. http://www.codeproject.com/Articles/359654/important-database-designing-rules-which-I-fo

  5. ==============================

    5.헤드 퍼스트 SQL은 훌륭한 소개합니다.

    헤드 퍼스트 SQL은 훌륭한 소개합니다.

  6. ==============================

    6.다음은, 내 의견으로는, 다른 도메인의 다른 지식을 필요로 질문입니다.

    다음은, 내 의견으로는, 다른 도메인의 다른 지식을 필요로 질문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어떤 책을 읽을 수 말했다 개인적으로 내 DATBASE 대학 과정에서이 책을 사용하는 (그리고 괜찮은 하나를 찾았지만, 내 충고가 체크 아웃 그래서 나는,이 분야에서 다른 책을 읽을 적이 한 데이터베이스 설계의 좋은 책).

  7. ==============================

    7.그것은을하고있는 동안 나는,하지만 내 기억이에 smarties 책에 대한 조 셀코의 SQL은, 우아한 효과적, 효율적인 쿼리를 작성에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확실히 여전히 관련이 얼마나 그것의 아니에요)을 읽을 수 있기 때문에 .

    그것은을하고있는 동안 나는,하지만 내 기억이에 smarties 책에 대한 조 셀코의 SQL은, 우아한 효과적, 효율적인 쿼리를 작성에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확실히 여전히 관련이 얼마나 그것의 아니에요)을 읽을 수 있기 때문에 .

  8.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77375/a-beginners-guide-to-sql-database-desig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