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SQL 관계형 테이블로 XSD로 변환

SQL

SQL 관계형 테이블로 XSD로 변환

뭔가 나를 SQL 관계형 테이블에 XSD를 변환 할 수있는 사용할 수 있습니까? XSD은 (어쨌든 내 세계)보다는 크고, 뭔가 처음부터 시작하기보다는 앞으로 나를 밀어 있다면 시간과 입력을 지루한을 절약 할 수있다.

당신이보고를하려는 경우 XSD는 여기에있다. 그것은 교환 MSDS에 대한 표준화 / 현지화 된 형식입니다.

해결법

  1. ==============================

    1.Altova의 XML 스파이는 XSD 파일에서 SQL DDL 스크립트를 생성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XML 스파이는 당신에게 비록 돈을 요할 것이다.

    Altova의 XML 스파이는 XSD 파일에서 SQL DDL 스크립트를 생성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XML 스파이는 당신에게 비록 돈을 요할 것이다.

    흥미롭게도, 개발자는 XSD 파일에서 DDL 스크립트를 생성하는 XSLT 변환을 사용하는 정말 영리한 트릭을 사용했다. 그들은 여기와 여기에 두 부분을 설명했다.

    나는 미래의 사용을 위해 나 자신에서 이것을 시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편집 : 그냥이 질문은 이전에 여기에 질문 발견 ...

  2. ==============================

    2.소스 포지에서 사용할 수 XSD - 파일에서 데이터베이스를 생성 XSD2DB라는 명령 줄 도구가있다.

    소스 포지에서 사용할 수 XSD - 파일에서 데이터베이스를 생성 XSD2DB라는 명령 줄 도구가있다.

    더 많은 정보 : 나는 XSD 파일에서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을 만들 수있는 방법이 기존 질문을 참조하십시오?

  3. ==============================

    3.당신은 XSLT 변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예를 들어, 참조 : XSLT와 XSD 및 XSL 스타일 시트에서 생성 SQL.

    당신은 XSLT 변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예를 들어, 참조 : XSLT와 XSD 및 XSL 스타일 시트에서 생성 SQL.

    마이크로 소프트 명령 줄 도구를 XSLT를 위해 : 마이크로 소프트는 XSLT 변환을 수행하기위한 명령 줄 도구가 있습니다.

    MSBuild를 또는 그런트를 사용하여 빌드 프로세스로 변환을 통합하는 것이 용이하다.

    다음은 Microsoft 설명서에 대한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XML 표준 참조 등 XSD, XSLT, 포함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03420/convert-xsd-into-sql-relational-tabl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