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SA 비밀번호를 복구 [폐쇄]

SQL

SA 비밀번호를 복구 [폐쇄]

나는 다른 직원이 사용하는 컴퓨터가 있습니다.

SQL 서버 2008 R2를 설치했지만 나는 '사'암호를 알고하지 않습니다.

내가 로그인을 변경하려고하면 오류가 아래에 있습니다.

나는 데이터베이스를 복원 할 때, 그것은 다른 권한 오류를 제공합니다.

(필자는 보안 입력하면 -> 로그인 -> SA -> 등록 정보를 Windows 인증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것을 바꿀 수 있나요?

P.S : 비밀번호는 "비밀번호"아닙니다 :)

해결법

  1. ==============================

    1.가장 좋은 방법은 간단하게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 관리자의 도움을 필요로 할 수 있도록) 도메인 / 로컬 관리자로 연결하여 암호를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SQL Server가 허용하도록 설정된 경우 작동 지역 관리자 (이 지금은 떨어져 남아 있습니다 설치 중에 기본 관리 그룹).

    가장 좋은 방법은 간단하게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 관리자의 도움을 필요로 할 수 있도록) 도메인 / 로컬 관리자로 연결하여 암호를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SQL Server가 허용하도록 설정된 경우 작동 지역 관리자 (이 지금은 떨어져 남아 있습니다 설치 중에 기본 관리 그룹).

    복구하기 위해 또는 다른 기존의 방법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 여기에서 설명하는 일부의 SA 암호를 재설정 :

    그럼 당신은 SQL 서버 제거, 항상 백업 중요한 데이터베이스를 수하고, 새로운 인스턴스를 설치합니다.

    당신은 또한 (내가 공유에 대한 열정 아니라고 암호 크래커가, 예를 들어)을 할 수있는 적은 꼼꼼한 방법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여담으로, SA의 로그인 속성은 Windows 인증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SQL 인증 계정이기 때문에 이것은 의도적으로 설계된 동작입니다. 이것은 Windows 인증 (그렇게 할 수없는 사실) 인스턴스 수준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의 SQL 인증 계정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나는 (2012

    그리고 다른 자원 :

  2. ==============================

    2.드미트리 Korotkevitch에 의해 작성된 가장 좋은 대답 :

    드미트리 Korotkevitch에 의해 작성된 가장 좋은 대답 :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1475970/recover-sa-password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