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NET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내장

SQL

.NET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내장

나는 우리의 .NET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에 대한 내장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합니다.

이 데이터베이스는 (버클리와 달리) SQL을 지원해야한다.

사람이 어떤 옵션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해결법

  1. ==============================

    1.내가 생각하는 주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주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2. ==============================

    2.난 그저 VistaDB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늦게 여기에 차임을 원했다.

    난 그저 VistaDB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늦게 여기에 차임을 원했다.

    우리의 SQL 구문은 매우 가까운 SQL 서버 구문이며, 우리는 TSQL 및 CLR는 프록 저장 등이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과 프로세스에서 실행, 당신은 단지 32 비트 및 64 비트 (100 % 관리 코드) 1 어셈블리를 배포해야합니다. 당신이 배포 할 수있는 다른 관리되지 않는 어셈블리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SQL CE와 함께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VistaDB을 포함하고 심지어 그것을 ILMERGE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변경 등 사용자의 엔진을 숨길 완벽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진짜 크다).

    그것은 100 % 관리 코드이기 때문에 그리고 네 그것은 또한 모노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비 인텔 모노 머신 포함) 몇 가지 문제는 여전히있다.

    전체 공개 - 나는 회사의 소유자

  3. ==============================

    3.의 SQL Server Compact Edition은 .NET 컴팩트 프레임 워크에 대한 현명한 선택입니다. 나는 아케인 코드 SSCE 학습을위한 매우 유용한 사이트가 될 것으로. 그는 SQL Server의 MVP이며, CE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의 SQL Server Compact Edition은 .NET 컴팩트 프레임 워크에 대한 현명한 선택입니다. 나는 아케인 코드 SSCE 학습을위한 매우 유용한 사이트가 될 것으로. 그는 SQL Server의 MVP이며, CE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4. ==============================

    4.SQL 서버 컴팩트 에디션에서보세요. 이 글은-PROC, 그것은 하나의 바이너리이며, 그것은 하나의 파일에 데이터를 저장하고 (SQLite는 등 많은 다른 임베디드 DB를 달리) 동시성을 지원 실행합니다. 당신은 비주얼 스튜디오를 사용하는 경우 플러스 당신은 아마 이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용 및 재배포 무료입니다.

    SQL 서버 컴팩트 에디션에서보세요. 이 글은-PROC, 그것은 하나의 바이너리이며, 그것은 하나의 파일에 데이터를 저장하고 (SQLite는 등 많은 다른 임베디드 DB를 달리) 동시성을 지원 실행합니다. 당신은 비주얼 스튜디오를 사용하는 경우 플러스 당신은 아마 이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용 및 재배포 무료입니다.

  5. ==============================

    5.정말 FirebirdSQL처럼 자신은 (또한 CMS 언급). 그것은 IIRC이를 위해 내장 핵심 드라이버와도 혼합 된 바이너리있어, 윈도우 DLL의 내장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액티브 잘 작동하고,뿐만 아니라 NHibernate에. 대부분의 닷넷 유형은 쉽게 매핑합니다.

    정말 FirebirdSQL처럼 자신은 (또한 CMS 언급). 그것은 IIRC이를 위해 내장 핵심 드라이버와도 혼합 된 바이너리있어, 윈도우 DLL의 내장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액티브 잘 작동하고,뿐만 아니라 NHibernate에. 대부분의 닷넷 유형은 쉽게 매핑합니다.

    다른 옵션을 통해 하나의 장점은하는 RDBMS 모드로 전환되는 대신 임베디드 버전으로, 서버를 사용하여 쿼리 문자열을 변경의 문제입니다. 당신이 미래에 모노를 대상으로 어떤 욕망이 있다면 당신은 또한, (불행히도 포함 된 모드에서) 리눅스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84595/embedded-database-for-ne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