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MySQL의 워크 벤치 : 살아 연결을 유지하는 방법

SQL

MySQL의 워크 벤치 : 살아 연결을 유지하는 방법

오류 코드 : 쿼리 동안 MySQL 서버 2013 로스트 연결

나는 MySQL의 워크 벤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나는 1000에 대해 선이 총, 삽입의 일괄 처리를 실행하고 (.; mysource2 FROM INSERT INTO MYTABLE SELECT *; mysource1 FROM 예 INSERT INTO MYTABLE SELECT *를 ... mysource3 ... mysource4 곱한 1000 배)를 각각 배치는 상당한 소요 시간의 그들 중 일부, 600 개 이상의 초 금액.

내가 워크 벤치를 구성하는 방법, 중단없이 연결을 잃지 않고, 야간 작업을 계속하려면?

해결법

  1. ==============================

    1.지금은 사용할 수없는 인터넷 아카이브에서 :

    지금은 사용할 수없는 인터넷 아카이브에서 :

  2. ==============================

    2.당신은 "환경 설정"에서 연결의 "표준 TCP / IP를 통해 SSH"형식을 사용하는 경우 -> "기타"는 "SSH KeepAlive를"필드가있다. 그것은 그것을 찾기 위해 나에게 꽤했다 :(

    당신은 "환경 설정"에서 연결의 "표준 TCP / IP를 통해 SSH"형식을 사용하는 경우 -> "기타"는 "SSH KeepAlive를"필드가있다. 그것은 그것을 찾기 위해 나에게 꽤했다 :(

  3. ==============================

    3.5.2.47에서 (맥에 적어도), 이동 환경 설정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MySQLWorkbench-> 환경 설정 -> SQL 편집기

    5.2.47에서 (맥에 적어도), 이동 환경 설정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MySQLWorkbench-> 환경 설정 -> SQL 편집기

    그럼 당신은 모두를 볼 수 있습니다 :

    DBMS 연결 연결 유지 간격 (초) : DBMS 연결 (초) 아웃 시간을 읽을 수 :

    당신이 좀 더 600에서 뭔가 한계까지 원하는 볼 수있는 곳 후자입니다.

  4. ==============================

    4.명령 행에서 SSH 제한 시간을 설정하려고 한 후 로컬 서버 설정에서 내 경우. @Ljubitel 솔루션은 문제 양식을 저를 해결했다.

    명령 행에서 SSH 제한 시간을 설정하려고 한 후 로컬 서버 설정에서 내 경우. @Ljubitel 솔루션은 문제 양식을 저를 해결했다.

    주의 할 점은 워크 벤치 6.2에서 설정이 고급 지금이다

  5. ==============================

    5.당신이 연결의 "표준 TCP / IP를 통해 SSH"형식을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당신의 서버에, 당신이 편집 TCPKeepAlive 관련 설정해야하는 경우 시간 초과 유지 SSH 서버 인 / etc / SSH / sshd_config를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연결의 "표준 TCP / IP를 통해 SSH"형식을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당신의 서버에, 당신이 편집 TCPKeepAlive 관련 설정해야하는 경우 시간 초과 유지 SSH 서버 인 / etc / SSH / sshd_config를 수 있습니다 .

  6. ==============================

    6.이 오류 2013를 받고되었고, 위의 환경 변화 아무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나는 MySQL의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고 문제가 멀리 갔다.

    이 오류 2013를 받고되었고, 위의 환경 변화 아무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나는 MySQL의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고 문제가 멀리 갔다.

  7. ==============================

    7.OK -이 문제 때문에 나를 미치게되었습니다 - V 6.3.6를 우분투 리눅스에. 위의 방법 중 어느 것도 나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 MySQL 서버를 이전에 항상 일 벌금을 localhost로 연결합니다. 때로는 더, 때로는 짧은 시간 후, 약 60 초 후에 - 원격 서버에 연결은 항상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OK -이 문제 때문에 나를 미치게되었습니다 - V 6.3.6를 우분투 리눅스에. 위의 방법 중 어느 것도 나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 MySQL 서버를 이전에 항상 일 벌금을 localhost로 연결합니다. 때로는 더, 때로는 짧은 시간 후, 약 60 초 후에 - 원격 서버에 연결은 항상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무엇 결국 나를 위해 일한 것은 6.3.9로 업그레이드 워크 벤치 없었다 - 더 이상 연결을 떨어졌다.

  8. ==============================

    8.나는 FULLTEXT 30 초 후에 시간 초과 CREATE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

    나는 FULLTEXT 30 초 후에 시간 초과 CREATE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

    설정 DBMS 연결 편집에서 0으로 제한 시간 간격을 읽을 -> 환경 설정 -> SQL 편집기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 :

    또한, 나는 다시 시작하여 MySQL의 워크 벤치 일이에 대한이 없었다.

  9. ==============================

    9.MySQL을 워크 벤치 5.7 편집 -> 기본 설정 -> SSH -> (SSH DB 연결을위한) SSH 연결 시간 제한

    MySQL을 워크 벤치 5.7 편집 -> 기본 설정 -> SSH -> (SSH DB 연결을위한) SSH 연결 시간 제한

  10.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5712512/mysql-workbench-how-to-keep-the-connection-aliv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