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MySQL의 업데이트 쿼리에 '필드 목록'오류 알 수없는 열

SQL

MySQL의 업데이트 쿼리에 '필드 목록'오류 알 수없는 열

이 업데이트 쿼리를 수행 할 때, MySQL의 오류 # 1054를 점점 계속 :

UPDATE MASTER_USER_PROFILE, TRAN_USER_BRANCH
SET MASTER_USER_PROFILE.fellow=`y`
WHERE MASTER_USER_PROFILE.USER_ID = TRAN_USER_BRANCH.USER_ID
AND TRAN_USER_BRANCH.BRANCH_ID = 17

그것은 아마 구문 오류,하지만 나는 내부 대신 등의 변경에 가입하여 시도했지만, 나는 동일한 메시지가 계속 :

Unknown column 'y' in 'field list' 

해결법

  1. ==============================

    1.식별자 인용 문자로 "Y"에 대한 역 따옴표를 ( " '") 다른 따옴표입니다 사용해보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MySQL은 당신이 "Y"라는 이름의 열을 가리키는 지 "생각".

    식별자 인용 문자로 "Y"에 대한 역 따옴표를 ( " '") 다른 따옴표입니다 사용해보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MySQL은 당신이 "Y"라는 이름의 열을 가리키는 지 "생각".

    또한 MySQL의 5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2. ==============================

    2.작은 따옴표 안에 MySQL 서버에 전달되는 문자열을 묶습니다; 예컨대 :

    작은 따옴표 안에 MySQL 서버에 전달되는 문자열을 묶습니다; 예컨대 :

    $name = "my name"
    $query = " INSERT INTO mytable VALUES ( 1 , '$name') "
    

    쿼리는 큰 따옴표로 둘러싸여 있지만, 당신은 작은 따옴표로 문자열을 묶어야합니다.

  3. ==============================

    3.당신은 (열 이름 등 값, 문자열 및 역 따옴표를 위해 사용 더블 / 작은 따옴표) 당신의 따옴표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열 이름 등 값, 문자열 및 역 따옴표를 위해 사용 더블 / 작은 따옴표) 당신의 따옴표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테이블 master_user_profile을 업데이트 할 때부터 중첩 된 쿼리를 권하고 싶습니다 :

    UPDATE
       master_user_profile
    SET
       master_user_profile.fellow = 'y'
    WHERE
       master_user_profile.user_id IN (
          SELECT tran_user_branch.user_id
          FROM tran_user_branch WHERE tran_user_branch.branch_id = 17);
    
  4. ==============================

    4.내 경우에는, 그것은 열 이름의 끝에 보이지 않는 뒤에 공백이 발생했다. 당신이 정말로 대신 "Y"또는 "Y"를 사용하는 경우 그냥 확인.

    내 경우에는, 그것은 열 이름의 끝에 보이지 않는 뒤에 공백이 발생했다. 당신이 정말로 대신 "Y"또는 "Y"를 사용하는 경우 그냥 확인.

  5. ==============================

    5.첫째 EF 코드와 닷넷 응용 프로그램 빌드 작업하는 동안, 나는 내가는 SQL ( "UPDATE TABLENAME SET COLUMNNAME = 값")를 가지고 어디에 내 마이그레이션을 적용하려고이 오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성명서.

    첫째 EF 코드와 닷넷 응용 프로그램 빌드 작업하는 동안, 나는 내가는 SQL ( "UPDATE TABLENAME SET COLUMNNAME = 값")를 가지고 어디에 내 마이그레이션을 적용하려고이 오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성명서.

    나는 밖으로 턴은 COLUMNNAME 철자.

  6. ==============================

    6.그냥이 내 경험을 공유. 나는이 같은 문제가 발생했다. 내 쿼리는 같았다 :

    그냥이 내 경험을 공유. 나는이 같은 문제가 발생했다. 내 쿼리는 같았다 :

    select table1.column2 from table1
    

    그러나 표는 2 열 열이 없었다.

  7. ==============================

    7.저도 같은 오류를 가지고, 내 경우에는 문제는 GROUP BY 절에 열 이름을 포함하고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GROUP BY 절에서 열을 제거하고 일했다!

    저도 같은 오류를 가지고, 내 경우에는 문제는 GROUP BY 절에 열 이름을 포함하고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GROUP BY 절에서 열을 제거하고 일했다!

  8. ==============================

    8.이 경우 최대 절전 모드와 JPA. 당신의 참조 테이블의 이름을 확인하고 열이 불일치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최대 절전 모드와 JPA. 당신의 참조 테이블의 이름을 확인하고 열이 불일치 수 있습니다

  9. ==============================

    9.MySQL 데이터베이스에 LINQ를 통해 GROUPBY를 사용할 때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문제는 GROUPBY에 의해 사용되고 익명 개체 속성은 데이터베이스 열 이름과 일치하지 않은 것이 었습니다. 열 이름과 일치하는 익명의 속성 이름을 이름을 변경하여 해결했습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LINQ를 통해 GROUPBY를 사용할 때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문제는 GROUPBY에 의해 사용되고 익명 개체 속성은 데이터베이스 열 이름과 일치하지 않은 것이 었습니다. 열 이름과 일치하는 익명의 속성 이름을 이름을 변경하여 해결했습니다.

    .Select(f => new 
    {
       ThisPropertyNameNeedsToMatchYourColumnName = f.SomeName
    })
    .GroupBy(t => t.ThisPropertyNameNeedsToMatchYourColumnName);
    
  10. ==============================

    10.이 같은 쿼리는 또한 오류가 발생합니다 :

    이 같은 쿼리는 또한 오류가 발생합니다 :

    SELECT table1.id FROM table2
    

    테이블 컬럼 선택에 지정되고에서 절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

  11. ==============================

    11.그냥이 내 경험을 공유. 나는이 같은 문제가 발생했다. 삽입 또는 업데이트 문은 올바른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인코딩을 확인. 열이 존재 않습니다. 그때! 나는 나의 트리거에서 열을 참조하는 것을 발견했다. 모든 스크립트는 당신이 가진 문제가있는 열을 참조하는 경우 당신은 또한 당신의 트리거 참조를 확인해야합니다.

    그냥이 내 경험을 공유. 나는이 같은 문제가 발생했다. 삽입 또는 업데이트 문은 올바른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인코딩을 확인. 열이 존재 않습니다. 그때! 나는 나의 트리거에서 열을 참조하는 것을 발견했다. 모든 스크립트는 당신이 가진 문제가있는 열을 참조하는 경우 당신은 또한 당신의 트리거 참조를 확인해야합니다.

  1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346209/unknown-column-in-field-list-error-on-mysql-update-quer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