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MySQL은 INSERT와 UPDATE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SQL

MySQL은 INSERT와 UPDATE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INSERT 및 UPDATE 나에게 같은 일을 할 것 같다.

내가 INSERT 대신 UPDATE와 반대의 반대를 사용해야 어떤 경우가 있습니까?

해결법

  1. ==============================

    1.CRUD 작업에서 INSERT는 'C'와 UPDATEis 'U'입니다. 그들은 영구 저장소의 네 가지 기본 기능이 있습니다. 다른 두 사람은 선택하고 삭제합니다. 적어도 이러한 네 가지 작업을하지 않고, 일반적인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은 완료된 것으로 간주 할 수 없습니다.

    CRUD 작업에서 INSERT는 'C'와 UPDATEis 'U'입니다. 그들은 영구 저장소의 네 가지 기본 기능이 있습니다. 다른 두 사람은 선택하고 삭제합니다. 적어도 이러한 네 가지 작업을하지 않고, 일반적인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은 완료된 것으로 간주 할 수 없습니다.

    새 레코드를 삽입하는 INSERT를 사용합니다.

    기존 레코드를 업데이트 UPDATE를 사용합니다.

  2. ==============================

    2.당신은 테이블에없는 행을 업데이트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테이블에없는 행을 업데이트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테이블에 이미 행을 삽입 할 수 없습니다.

  3. ==============================

    3.삽입 테이블에 데이터를 추가하고, 업데이트는 테이블에 이미 데이터를 업데이트하기위한 것입니다.

    삽입 테이블에 데이터를 추가하고, 업데이트는 테이블에 이미 데이터를 업데이트하기위한 것입니다.

  4. ==============================

    4.UPDATE 문은 WHERE 절을 사용할 수 있지만 INSERT는 할 수 없습니다.

    UPDATE 문은 WHERE 절을 사용할 수 있지만 INSERT는 할 수 없습니다.

  5. ==============================

    5.삽입 테이블에 새로운 레코드에 넣어입니다. 업데이트는, 예를 들어 삽입 된 기록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동안 데이터 타입 등을 변경

    삽입 테이블에 새로운 레코드에 넣어입니다. 업데이트는, 예를 들어 삽입 된 기록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동안 데이터 타입 등을 변경

  6. ==============================

    6.삽입 빈 행에 새 레코드를 삽입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업데이트 행에 사용할 수 있지만 비어 있지이다.

    삽입 빈 행에 새 레코드를 삽입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업데이트 행에 사용할 수 있지만 비어 있지이다.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02500/what-are-differences-between-insert-and-update-in-mysql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