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페이지로드의 쿼리를 삽입, 두 번 삽입?

SQL

페이지로드의 쿼리를 삽입, 두 번 삽입?

내 게임 페이지에서, 나는 그들이 게임을 페이지가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 나는 쿼리가

$ insert_user_activity =는 mysql_query ( "INSERT INTO의 game_activity (USER_ID, USER_FULL_NAME, GAME_ID, GAME_NAME) 값 ("$ USER_ID ','$ FULL_NAME ','$ browser_id ','$ GAME_TITLE ') ");

내 데이터베이스에 기록됩니다 어떤, 그냥 그 자체에 앉아있어 내가 페이지를 새로 고침 할 때, 그것은 어떤 이유로 두 번 데이터베이스에 제출됩니다.

나는 누군가가 나를 학대 포기하지 않고 몇 가지 좋은 피드백을 줄 수 있다면 그래서 PHP와 아주 새로운 오전. 즉 많은 apreciated 될 것이다.

해결법

  1. ==============================

    1.프런트 컨트롤러의 논리는 잘못된 것입니다.

    프런트 컨트롤러의 논리는 잘못된 것입니다.

    이 쿼리를 실행하는 페이지는 상관없이이 적절한 요청 또는 존재하지 않는 자원에의 호출 여부, 귀하의 사이트에하지 모든 요청에 ​​호출된다.

    이 잘못된 요청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않을 있도록 전면 컨트롤러의 로직을 변경해야합니다. 사이트가 게재 될 때 그렇지 않으면 하나가 아닌 수천 거짓 삽입있을 것입니다.

  2. ==============================

    2.쿼리를 실행하거나 당신이 변수가 설정되어있는 경우 실행보다 먼저 변수의 존재를 확인보다 너무 경우 쿼리를 실행하는 페이지에 점점 변수의 값을 어떻게 다른 방법으로하는 페이지의 조건은 무엇 년대 질문.

    쿼리를 실행하거나 당신이 변수가 설정되어있는 경우 실행보다 먼저 변수의 존재를 확인보다 너무 경우 쿼리를 실행하는 페이지에 점점 변수의 값을 어떻게 다른 방법으로하는 페이지의 조건은 무엇 년대 질문.

  3. ==============================

    3.나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다 않았다 (크롬과 IE) 파이어 폭스에 있지만, 다른 저스에 두 번 실행 된 쿼리에 문제가 있었다. 나는 응답에 대한 검색이 게시물을 발견했다.

    나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다 않았다 (크롬과 IE) 파이어 폭스에 있지만, 다른 저스에 두 번 실행 된 쿼리에 문제가 있었다. 나는 응답에 대한 검색이 게시물을 발견했다.

    나는이 발견 :

    나는이 일이 발생하지 방화범의 "순"기능을 전환 할 때 두 번 삽입됩니다 간단한 삽입 쿼리를 실행합니다. 이상한. 그냥이 게시물이 추가 싶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문제를 해결하려고합니다.

    {편집} 업데이트 : 그것은 꽤 하나 아니지만 I는 해결책을 발견했다. 나는 먼저 확인이 그렇지 않으면되지 않습니다 삽입됩니다 다음하지 않을 경우 같은 기록이 존재하는 경우 선택 카운트를 wicth. 나를 위해 트릭을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538120/insert-query-on-page-load-inserts-twic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