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페이스 북은 운영자와 같은 SQL이 FQL 있습니까?

SQL

페이스 북은 운영자와 같은 SQL이 FQL 있습니까?

나는 작은 페이스 북의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고있다. 자동 compelte 방식으로 값을 검색하려고합니다. 그것은 FQL에 운영자와 같은 SQL의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그러나 IN 연산자 행운을 가질 수있다 :

    그러나 IN 연산자 행운을 가질 수있다 :

    또한 및 도움이 페이지는 샘플 쿼리가 있습니다 :

  2. ==============================

    2.당신을위한 또 다른 방법은> = 0 내가 왜 모르는 strpos (메시지, "당신이 원하는 내용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만, IN 연산자는 나를 위해 실행되지 않습니다. 누구든지 그것을 시도 했습니까?

    당신을위한 또 다른 방법은> = 0 내가 왜 모르는 strpos (메시지, "당신이 원하는 내용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만, IN 연산자는 나를 위해 실행되지 않습니다. 누구든지 그것을 시도 했습니까?

  3. ==============================

    3.나는이 스레드가 죽은 이후 긴 알고 있지만 나는 확실히 미래에이 5 월 도움말 사람입니다. FQL은 어떤면에서 그 용도를 가지고 있지만, 지금까지 공공 정보를 검색으로 간다, 나는 새로운 그래프 API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나는 비슷한 그래프 쿼리 간단한 FQL 쿼리를 비교하여 평균 그래프는 거의 3 배 빨리 (0.8S 대 0.3S)이었다. 여기에 PHP와 CURL을 사용하여 내 그래프의 예입니다 :

    나는이 스레드가 죽은 이후 긴 알고 있지만 나는 확실히 미래에이 5 월 도움말 사람입니다. FQL은 어떤면에서 그 용도를 가지고 있지만, 지금까지 공공 정보를 검색으로 간다, 나는 새로운 그래프 API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나는 비슷한 그래프 쿼리 간단한 FQL 쿼리를 비교하여 평균 그래프는 거의 3 배 빨리 (0.8S 대 0.3S)이었다. 여기에 PHP와 CURL을 사용하여 내 그래프의 예입니다 :

    $search = "platform";
    $ch = curl_init();
    curl_setopt($ch, CURLOPT_URL, "https://graph.facebook.com/search?q=".$search."&type=page");
    curl_setopt($ch, CURLOPT_RETURNTRANSFER, 1);
    $output = curl_exec($ch);
    curl_close($ch);
    $fbPages = json_decode($output)->data;
    print_r(array_slice($fbPages, 0, 10));
    

    희망이 도움이!

    PS : 당신이 PHP 버전 5.2.0을 실행 이상하지 않으면 당신은 JSON 디코더는 여기에서 찾을 필요합니다.

    편집 : 당신은 여기에 몇 가지 유용한 문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648285/does-facebook-fql-contain-the-sql-like-operato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