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타임 스탬프로 유닉스 시대를 변환하는 방법

SQL

타임 스탬프로 유닉스 시대를 변환하는 방법

나는 일반적으로 SQL로하지 봇을 PostgreSQL의 새로운 오전. 나는 열로 내가 이걸 발견하여 더 많은 사람이 읽을 수있는 형식으로 변환 할 것을 유닉스 타임 스탬프가에 내가에서 값을 읽을 필요가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

SELECT lt,dw,up,to_char(uxts, 'YYYY-MM-DD HH24:MI:SS') 
from products;

하지만 오류가 발생합니다 : ERROR : 여러 소수 포인트

여기 손실입니다. 나는 누군가가 그것을 어떻게 저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확신합니다. 문서 나에게 분명이 없습니다. PostgreSQL을 9.5은 데이터베이스입니다.

해결법

  1. ==============================

    1.TO_CHAR ()는 문자열이 아닌 다른 방식 라운드 숫자, 날짜 또는 시간 소인을 변환합니다.

    TO_CHAR ()는 문자열이 아닌 다른 방식 라운드 숫자, 날짜 또는 시간 소인을 변환합니다.

    당신은) (TO_TIMESTAMP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컬럼에 해당 기능을 적용

    SELECT lt,dw,up,to_timestamp(uxts) as uxts 
    from products;
    

    이 uxts는 숫자 데이터 형식 (정수, BIGINT 또는 배정 밀도)의 일종이라고 가정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2219890/how-to-convert-unix-epoch-to-a-timestamp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