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이 테이블 당신이 더비 데이터베이스를 연결할 때마다 만들 필요가 있습니까?

SQL

이 테이블 당신이 더비 데이터베이스를 연결할 때마다 만들 필요가 있습니까?

나는 스키마와 수동으로 이클립스 데이터베이스 개발의 관점을 사용하여 몇 테이블을 만들었습니다. 내가 코드에서 테이블에 액세스하려고 할 때마다, 나는 오류 "스키마가 존재하지 않습니다"얻는다. 난 그냥 사용하기 전에 내 프로그램 내에서 테이블을 만들 경우, 모두 잘 이동합니다. 나는 테이블을 나는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할 때마다 작성해야합니까? , 내 코드를 테스트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이 프로젝트를 여러 번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해결법

  1. ==============================

    1.당신은 당신이 이미 테이블을 만든 생각할 때 "테이블이 존재하지 않습니다"에 대한 세 가지 일반적인 이유 :

    당신은 당신이 이미 테이블을 만든 생각할 때 "테이블이 존재하지 않습니다"에 대한 세 가지 일반적인 이유 :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2996818/is-it-necessary-to-create-tables-each-time-you-connect-the-derby-databas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