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외부 데이터베이스에 연결 -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SQL

외부 데이터베이스에 연결 -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나는 3 학년 프로젝트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쓰고 있어요. 이 응용 프로그램은 외부 MySQL 데이터베이스와의 상호 작용이 필요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데이터베이스에서 데이터를 검색하고있는 ListView에서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나는 응용 프로그램이있을 것입니다 종류의 기능이 어떤 좋은 아이디어가있다. 또한의 ListView와 로컬 SQLite 데이터베이스 작업에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는 또한 HttpURLConnection의 클래스로 조직 reserach의 비트를했다.

난 그냥 누군가가 조금 나는이 외부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에 대해 이동하는 방법에 관한 자세한 지침을 비트 저를 제공 할 수있을 것 궁금?

그것은 나를 트랜잭션을 처리하는 웹 서비스를 작성하지 포함됩니까? 내 물론 아직에 웹 서비스가 발생하지 않은 것처럼 그렇다면하면 해당이 포함 될지.

어떤 조언을 많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내 응용 프로그램은 ICS의 v4.0.4에 사용하기위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해결법

  1. ==============================

    1.예를 외부 데이터베이스 (귀하의 경우 MySQL의)과 상호 작용하는 웹 서비스를 만들어야합니다. 그것의 아주 쉬운 그것의 JSON에 DB 데이터를 변환 한 기능을 가진 것으로 PHP에서 웹 서비스를 생성하고 귀하의 요구 사항 목록보기 또는 따라 것을 당신은 쉽게 JSON 데이터와 디스플레이를 구문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예를 외부 데이터베이스 (귀하의 경우 MySQL의)과 상호 작용하는 웹 서비스를 만들어야합니다. 그것의 아주 쉬운 그것의 JSON에 DB 데이터를 변환 한 기능을 가진 것으로 PHP에서 웹 서비스를 생성하고 귀하의 요구 사항 목록보기 또는 따라 것을 당신은 쉽게 JSON 데이터와 디스플레이를 구문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정보를 얻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몇 가지 유용한 링크입니다 : -

    http://www.androidhive.info/2012/05/how-to-connect-android-with-php-mysql/ - 모든에서 제일

    http://www.coderzheaven.com/2011/04/08/android-phpmysql-connection/

    http://blog.sptechnolab.com/2011/02/10/android/android-connecting-to-mysql-using-php/

    희망이 도움이.

  2. ==============================

    2.나는 데이터베이스를 반환합니다 (데이터베이스에 이야기 중개 서비스) 편안한 서비스로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회담이 필요한 개체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그래서 데이터베이스에 해당하지 직접 연결하지만 연결이 유형에 자사의 좋은 예.

    나는 데이터베이스를 반환합니다 (데이터베이스에 이야기 중개 서비스) 편안한 서비스로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회담이 필요한 개체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그래서 데이터베이스에 해당하지 직접 연결하지만 연결이 유형에 자사의 좋은 예.

  3. ==============================

    3.그것은 나를 트랜잭션을 처리하는 웹 서비스를 작성하지 포함됩니까?

    그것은 나를 트랜잭션을 처리하는 웹 서비스를 작성하지 포함됩니까?

    데이터베이스가 장치에없는 경우 예, 당신이 뭔가에 의해 처리해야합니다 네트워크 요청에 액세스해야합니다.

    그게 무슨 포함까요?

    그 많은 것들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은 당신이 긴 서버가 그것을 지원하는 호스팅만큼 원하는 거의 모든 언어로 웹 서비스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파이썬, 루비, PHP, 펄, 자바, 또는 .NET은 (당신이 틀이있는 경우) 몇 이름을 수 있습니다. 아마 JSON으로 - 실제 데이터베이스 요청을 처리하는 앱에 데이터를 다시 반환하는 서버에서 수행되어야 할 것이다.

  4. ==============================

    4.이 링크는 확실히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완전히이 링크를 따라하지만이 링크하여 WAMP 서버의 httpd.config 파일을 다음과 같이 변경 밝혔다 않는 한 확인

    이 링크는 확실히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완전히이 링크를 따라하지만이 링크하여 WAMP 서버의 httpd.config 파일을 다음과 같이 변경 밝혔다 않는 한 확인

  5. ==============================

    5.당신은 온라인 스크립트를 저장하는 웹 호스팅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예를 들어,이 스크립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PHP는 데이터베이스에 사용자 데이터를 삽입합니다. 앱 사용에 발리는 스크립트 처리를 촬영합니다. 당신은 사용자 데이터를 일단 스크립트를 호출하고 결과를 듣고 :

    당신은 온라인 스크립트를 저장하는 웹 호스팅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예를 들어,이 스크립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PHP는 데이터베이스에 사용자 데이터를 삽입합니다. 앱 사용에 발리는 스크립트 처리를 촬영합니다. 당신은 사용자 데이터를 일단 스크립트를 호출하고 결과를 듣고 :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805240/connecting-to-external-database-android-applica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