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오류 메시지 : (공급자 : 공유 메모리 공급자 오류 : 0 - 없음 파이프의 다른 끝에 프로세스가에 있습니다.)

SQL

오류 메시지 : (공급자 : 공유 메모리 공급자 오류 : 0 - 없음 파이프의 다른 끝에 프로세스가에 있습니다.)

나는 Windows Server 2003에서 내 웹 사이트를 배포하려합니다. 나는 뭔가를 놓치고 또는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에서 잘못은 무엇인가, 어떻게 그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까? 감사

나는 오류 메시지가 오전 :

해결법

  1. ==============================

    1.일반적으로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SQL Server 구성 관리자 (SSCM)와 이동 :

    일반적으로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SQL Server 구성 관리자 (SSCM)와 이동 :

    아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SQL Server에 대한 연결을 열 수 없습니다

  2. ==============================

    2.나는 혼합 모드 인증을 사용하도록 설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이 회전에서,이 같은 오류 메시지가 있었다. I는 Windows 인증에 있었다. 이은 vSphere에 대한 기본 MSSQL 배포에서 일반적이며, 문제가되면은 vSphere 5.1로 업그레이드.

    나는 혼합 모드 인증을 사용하도록 설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이 회전에서,이 같은 오류 메시지가 있었다. I는 Windows 인증에 있었다. 이은 vSphere에 대한 기본 MSSQL 배포에서 일반적이며, 문제가되면은 vSphere 5.1로 업그레이드.

    당신이 http://support.webecs.com/kb/a374/how-do-i-configure-sql-server-express-to-enable-mixed-mode-authentication의 지침을 따를 수 있습니다 정식 혼합 모드로 변경합니다. 영문.

  3. ==============================

    3.나는 SQL Server 관리 Studio에 의해 같은 오류를했다.

    나는 SQL Server 관리 Studio에 의해 같은 오류를했다.

    나는 자세한 오류에서 SQL 서버에 의해 생성 된 로그 파일을 살펴 보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로그 파일을 열 때, 나는이 오류를 발견

    나는 꽤 많은 시간이 아웃 파악을 보낸다. 마지막으로 다음 코드 내 문제를 해결 실행.

    sp_configure 'show advanced options', 1;
    go
    
    reconfigure
    go
    
    sp_configure 'user connections', 0
    go
    
    reconfigure
    go
    

    자세한 내용은 여기와 여기에

    로그 윈도우 시작 버튼의 "로그"를 검색 보려면 "보기 이벤트 로그"를 클릭합니다. 거기에서 것은 "Windows 로그"의 응용 프로그램으로 이동합니다. 또한 시스템 현명 오류를 확인하기 위해 "시스템"로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오른쪽에 "필터 현재 로그"를 클릭하여 현재 로그에 필터를 사용하고 "오류 체크 박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

    4.그냥 또 다른 가능성. 나는 나를 위해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QL Server 서비스를 다시 시작했다.

    그냥 또 다른 가능성. 나는 나를 위해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QL Server 서비스를 다시 시작했다.

  5. ==============================

    5.연결 문자열은 "Trusted_Connection = true"로 추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연결 문자열은 "Trusted_Connection = true"로 추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6. ==============================

    6.당신은 다음과 같이 혼합 모드로 서버 인증 모드를 사용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 SQL Studio에서 yourserver를 선택 -> 속성 -> 보안 -> 선택 SQLSERVER 및 윈도우 인증 모드.

    당신은 다음과 같이 혼합 모드로 서버 인증 모드를 사용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 SQL Studio에서 yourserver를 선택 -> 속성 -> 보안 -> 선택 SQLSERVER 및 윈도우 인증 모드.

  7. ==============================

    7.SQL 서버를 사용하여 Windows 자격 증명을 고토 -> 로그인 -> 로그인을 선택 -> 속성에서 -> 경우 로그인 활성화에 / 비활성화 확인합니다. 장애인, 그것을 가능하게 한 경우,이 솔루션은 날 위해 일했습니다.

    SQL 서버를 사용하여 Windows 자격 증명을 고토 -> 로그인 -> 로그인을 선택 -> 속성에서 -> 경우 로그인 활성화에 / 비활성화 확인합니다. 장애인, 그것을 가능하게 한 경우,이 솔루션은 날 위해 일했습니다.

  8. ==============================

    8.오늘은이 오류를 얻고 있었다. 내 경우, SQL 서버의 오류 로그 파일을보고 날이 오류를 준 :

    오늘은이 오류를 얻고 있었다. 내 경우, SQL 서버의 오류 로그 파일을보고 날이 오류를 준 :

    나는 며칠 전이 사용자의 "기본 데이터베이스"를 삭제했다 때문이었다. 나의 새로운 데이터베이스에 기본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하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 다른 사람을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9. ==============================

    9.내가 추가하는 것을 잊었다 "암호 = XXX을 (를);" 내 경우에는 연결 문자열입니다.

    내가 추가하는 것을 잊었다 "암호 = XXX을 (를);" 내 경우에는 연결 문자열입니다.

  10. ==============================

    10.에서 SQL 서버 로그 파일에 보면 "C : \ 프로그램 Files \ Microsoft SQL 서버 \ MSSQL13.MSSQLSERVER \ MSSQL \ 로그인 \ 오류 로그는"그것은 말한다 ". 로그인 이유 사용자 'XXXXX'실패 :는 시도를 로그인에 SQL 인증이 실패하여 서버가 Windows 인증 만 [CLIENT :]를 구성됩니다.."

    에서 SQL 서버 로그 파일에 보면 "C : \ 프로그램 Files \ Microsoft SQL 서버 \ MSSQL13.MSSQLSERVER \ MSSQL \ 로그인 \ 오류 로그는"그것은 말한다 ". 로그인 이유 사용자 'XXXXX'실패 :는 시도를 로그인에 SQL 인증이 실패하여 서버가 Windows 인증 만 [CLIENT :]를 구성됩니다.."

    "속성">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SQL 서버를 다음 선택 - - 고정 방법은 "마이크로 소프트 SQL Server Management Studio를"열 수 있습니다> 보안 -> 변경 혼합 모드로 인증. -> 다시 시작 SQL 서버.

  11. ==============================

    11."진짜"오류가 SQL 오류 로그에 있었다 :

    "진짜"오류가 SQL 오류 로그에 있었다 :

    C : \ 프로그램 Files \ Microsoft SQL 서버 \ MSSQL14.MSSQLSERVER \ MSSQL \ 로그 \ 오류 로그

    경로는 SQL Server 버전에 따라 달라집니다

  12. ==============================

    12.MSSQL 서버를 설치하는 동안 혼합 인증 모드를 사용합니다. 또한 sa 사용자의 암호를 제공합니다.

    MSSQL 서버를 설치하는 동안 혼합 인증 모드를 사용합니다. 또한 sa 사용자의 암호를 제공합니다.

  13. ==============================

    13.이것은 오래 그러나 나는 아직도 내가 제거했다 데이터베이스에 디폴트되었다는 연결 대화 상자에서 문제가 있었다. 그리고 그 명령을 실행하여 프롬프트에서 기본 데이터베이스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어떤 드롭 다운 메뉴에서 선택하여) 그런 다음 "연결 서버에"대화 상자를 열고 경우 기본 데이터베이스를 입력하여 탭을 "옵션"을 선택하고 "연결 속성"을 선택하는 것이, 지금은 찾을 수없는 곳 읽을하여 데이터베이스는 새 값을 입력 한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나에게하지만, 경우 누군가의 결함 같은이 소리는 SQL 서버 2012 이상에서 문제를 해결해야하는, 그것에 대해 궁금 해서요

    이것은 오래 그러나 나는 아직도 내가 제거했다 데이터베이스에 디폴트되었다는 연결 대화 상자에서 문제가 있었다. 그리고 그 명령을 실행하여 프롬프트에서 기본 데이터베이스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어떤 드롭 다운 메뉴에서 선택하여) 그런 다음 "연결 서버에"대화 상자를 열고 경우 기본 데이터베이스를 입력하여 탭을 "옵션"을 선택하고 "연결 속성"을 선택하는 것이, 지금은 찾을 수없는 곳 읽을하여 데이터베이스는 새 값을 입력 한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나에게하지만, 경우 누군가의 결함 같은이 소리는 SQL 서버 2012 이상에서 문제를 해결해야하는, 그것에 대해 궁금 해서요

  14. ==============================

    14.안녕하세요 바로 아래에 첨부 된 스크린 샷에 따라 서버 인증을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바로 아래에 첨부 된 스크린 샷에 따라 서버 인증을 모두 할 수 있습니다.

  15. ==============================

    15.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조사의 모든 좋은 유효한 과정은 특히 로그.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조사의 모든 좋은 유효한 과정은 특히 로그.

    이 타격 사람들을 위해 당신이 암호 정책을 시행하고 첫 로그인시 사용자에게 암호를 변경하도록 남아있는 수있는 DB 사용자를 만든 간단한 잡았다을 수 있습니다 (즉, 기본값으로 암호 필드 주위의 체크 박스를 왼쪽) .

    아주 쉽게 SQL Management Studio에서 수행하고 로그를 조사하지 않는 한 마스크됩니다 박쥐 코스 원인 인증 문제의 수 있습니다.

  16. ==============================

    16.서버가 SQL 관리 Studio 연결 문자열과 일치에로 당신에게있는 거 로깅 이름을 확인하십시오.

    서버가 SQL 관리 Studio 연결 문자열과 일치에로 당신에게있는 거 로깅 이름을 확인하십시오.

    오늘은이 오류를 얻고 있었다. 그것은 SQL Server가 실행 배수 서버를했다 설치된 나는 기계를 실현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나는 사실 내가 사용하던 생각 하나에 완전히 다른 서버에서 내 데이터베이스를 넣어에 있었다. (그래서 내 연결 문자열이없는 데이터베이스 서버를 가리키는되었다)

    따라서, .NET은 아무것도 찾을 수 없습니다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려고 및 파이프에 대해 단지 오해의 소지가 오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나는 SQL Management Studio에서 올바른 서버를 오픈과 모든 일을 잘 내 데이터베이스를 추가했다. (올바른 서버가 드롭 다운에 사용할 수없는 경우, 그것을 찾아보십시오.)

  17. ==============================

    17.내 경우는 연결 문자열의 데이터베이스 이름에 맞춤법 실수였다.

    내 경우는 연결 문자열의 데이터베이스 이름에 맞춤법 실수였다.

  18.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075784/error-message-provider-shared-memory-provider-error-0-no-process-is-on-th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