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오라클 10g / 11g Mac 용 [마감]

SQL

오라클 10g / 11g Mac 용 [마감]

나는 책 '예에 의한 오라클 SQL'의 도움으로 오라클 SQL을 배우려고 노력하고 그것은 내가 배운 기술을 연습에 올 때 책이 제안에 모든 기능을 활용 할 수 있도록 오라클 11g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그러나 오라클의 웹 사이트는 Mac 용 제공 11g에없는 것 같다 나는 (오라클 웹 사이트에서 막 다른 골목을하지 않는 사실, 또는,) 여전히 유효 10g에 대한 링크를 찾을 수 없습니다. 사람이 어떤 제안을 가지고있다. 감사.

해결법

  1. ==============================

    1.가장 간단한 경로는 버추얼 오라클이 제공하는 사전 구축 된 VM 이미지 중 하나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순간에 이러한 측면에 관심이없는 경우,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설치 및 DB 생성을 탐색하는 것보다 시작하는 간단합니다.

    가장 간단한 경로는 버추얼 오라클이 제공하는 사전 구축 된 VM 이미지 중 하나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순간에 이러한 측면에 관심이없는 경우,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설치 및 DB 생성을 탐색하는 것보다 시작하는 간단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응용 프로그램 개발 VM은 당신에게 사전 설치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 플러스 SQL * 플러스와 SQL Developer는 배울 예제와 자신의 코드를 실행합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3323391/oracle-10g-11g-for-mac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