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에 "연관 테이블"(대다 관계)에 대한 적절한 이름 기능 [폐쇄]

SQL

에 "연관 테이블"(대다 관계)에 대한 적절한 이름 기능 [폐쇄]

에 "연결 테이블"에 대한 올바른 또는 가장 인기있는 이름은 무엇입니까?

나는 검색, 연관, 해결, 매핑 및 접합 테이블을 들었습니다.

해결법

  1. ==============================

    1.상호 참조 테이블. CustomerProductXRef.

    상호 참조 테이블. CustomerProductXRef.

  2. ==============================

    2.아무 "올바른"이름은 없지만, 학문적 인 이름 (위키 피 디아 기사 연관 엔티티를 참조 참조) "연관 표"가 될 것입니다. 다른 일반적인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파벳순) :

    아무 "올바른"이름은 없지만, 학문적 인 이름 (위키 피 디아 기사 연관 엔티티를 참조 참조) "연관 표"가 될 것입니다. 다른 일반적인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파벳순) :

    참고 :이 totaly 답을 변경한다는 허용 대답에 편집으로 게시 데릭 그리어하지만 만든 원래 내용입니다.

  3. ==============================

    3."올바른"는 사용되는 모델링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나는이 테이블은 연관 엔티티의 물리적 구현하는 첸, 익숙. 내가 직접 가장 인기있는 모델링 방법론과 관련이있을 것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가정합니다.

    "올바른"는 사용되는 모델링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나는이 테이블은 연관 엔티티의 물리적 구현하는 첸, 익숙. 내가 직접 가장 인기있는 모델링 방법론과 관련이있을 것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가정합니다.

    위키 백과는 이런 유형의 테이블에 대한 몇 가지 이름을 나열합니다.

  4. ==============================

    4.내가 배운 용어를 사용했다 "테이블에 참여"

    내가 배운 용어를 사용했다 "테이블에 참여"

  5. ==============================

    5.물어 누구에 따라 다릅니다. 그들은 모두 맞아요, 당신이 얘기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용어를 사용합니다.

    물어 누구에 따라 다릅니다. 그들은 모두 맞아요, 당신이 얘기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용어를 사용합니다.

  6. ==============================

    6.당신은 당신의 고객 테이블 CustomerTable 고객 또는 고객 또는 전화를합니까? 나는 일반적으로하지만, 정말 관계, SalesRepCustomer처럼, 내가 참여하고 돈 두 테이블의 이름을 '을 추적하는 테이블 (고객이 어떤 제품이 아닌 CustomerProduct을 주문한에 대한 정보에 대한 예를 들어, 주문)는 "비즈니스 오브젝트"이름을 사용 t는 접미사를 추가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일치.

    당신은 당신의 고객 테이블 CustomerTable 고객 또는 고객 또는 전화를합니까? 나는 일반적으로하지만, 정말 관계, SalesRepCustomer처럼, 내가 참여하고 돈 두 테이블의 이름을 '을 추적하는 테이블 (고객이 어떤 제품이 아닌 CustomerProduct을 주문한에 대한 정보에 대한 예를 들어, 주문)는 "비즈니스 오브젝트"이름을 사용 t는 접미사를 추가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일치.

    나는 "나라 (11)의 이름이 무엇인지",하지 않는 "나라 (11) 이후에하는 영업 담당자는 외모"와 같은 것들에 대한 (안 테이블 이름으로 대화에) 이름 조회를 보유합니다.

  7. ==============================

    7.관계 테이블.

    관계 테이블.

    "SQL의 기본 트릭 중 하나는 다 대다 관계를 표현한다. 당신이 참조하는 두 개 이상의 테이블의 주요 키가 참여하는 세 번째 테이블을 만듭니다.이 세 번째 테이블은 다음과 같은 꽤 인기있는 이름을 가지고 '접합 테이블'또는 '테이블을 조인'하지만 난 그게 관계임을 알고있다. "

    조 셀코에 의해 할리우드 커플

  8. ==============================

    8.우리는 내가 일이 횡단 보도 테이블을 호출합니다. 내용이이 개 테이블의 PK와이있는 곳 명명은 Table1XTable2을 기반으로합니다.

    우리는 내가 일이 횡단 보도 테이블을 호출합니다. 내용이이 개 테이블의 PK와이있는 곳 명명은 Table1XTable2을 기반으로합니다.

  9.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045034/whats-the-correct-name-for-an-association-table-a-many-to-many-relationship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