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어떻게 SQL Server 데이터의 스크립트를 얻으려면? [복제]

SQL

어떻게 SQL Server 데이터의 스크립트를 얻으려면? [복제]

나는 SQL Server에서 MySQL의 덤프와 유사한 무언가를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어요. 나는 스키마와 데이터를 테이블을 선택하고 수출 할 수 있어야합니다 (또는 나는 SQL Server Management Studio를 통해 스키마를 수출하고 개별적으로 어떻게 든 데이터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나는 돌아서는 GUID를 / 고유 식별자 및 기타 열 유형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하므로 SQL Server에 다시 갈 수있을이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이것에 대한 좋은 도구의 사람의 노하우를합니까?

해결법

  1. ==============================

    1.SQL Server 관리 스튜디오에서 당신은 바로 데이터베이스를 선택 클릭 할 수 있습니다 :

    SQL Server 관리 스튜디오에서 당신은 바로 데이터베이스를 선택 클릭 할 수 있습니다 :

    Tasks -> Generate Scripts
    

    그리고 단순히 마법사를 진행합니다. 스크립트 옵션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true로 설정 '스크립트 데이터'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추가 읽기 :

  2. ==============================

    2.이이 작업을 수행하기위한 가장 좋은 도구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러나 선택된 테이블의 모든 데이터를 내보낼 필요가 아는 한 지금까지)는 데이터베이스에서뿐만 아니라 해당 테이블의 데이터를 삽입하고자하는 중 테이블을 구축하는 스크립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이 작업을 수행하기위한 가장 좋은 도구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러나 선택된 테이블의 모든 데이터를 내보낼 필요가 아는 한 지금까지)는 데이터베이스에서뿐만 아니라 해당 테이블의 데이터를 삽입하고자하는 중 테이블을 구축하는 스크립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 추적에게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

    데이터베이스를 복원하려면 새 데이터베이스를 작성하고 사용 [Your.New.Database.Name]로 생성 된 스크립트의 첫 번째 줄을 변경 한 다음 실행합니다. 새 데이터베이스 이제 원본 데이터베이스에서 선택된 테이블과 모든 데이터를해야합니다.

  3. ==============================

    3.나는 SQL Management Studio를 2012 년에이 옵션을 찾는 시간의 지옥을했지만, 나는 마침내 그것을 발견. 이 옵션은 아래의 화면에서 고급 버튼에 숨어있다.

    나는 SQL Management Studio를 2012 년에이 옵션을 찾는 시간의 지옥을했지만, 나는 마침내 그것을 발견. 이 옵션은 아래의 화면에서 고급 버튼에 숨어있다.

    난 항상 그게 다음에 무엇을하지만 그것은 MS에서 누군가가이 경우 UI 디자인에 정말 나쁜 밝혀 때문에, 이것은 단지 포함 된 파일 생성을위한 고급 옵션을 것으로 추측했다. 내가했던 것처럼이 글에 제공 HTH 누군가.

  4. ==============================

    4.당신은 모든 테이블 행 스크립트합니다             다니엘 Vassallo에 의해 설명 된 스크립트를 생성로 이동합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잘못 갈 수 없어

    당신은 모든 테이블 행 스크립트합니다             다니엘 Vassallo에 의해 설명 된 스크립트를 생성로 이동합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잘못 갈 수 없어

    그밖에           일부 전처리, 선택적 스크립트 등이 포함 고급 스크립팅 등 ApexSQL 스크립트 또는 SSMS Toolpack 같은 타사 도구를 사용합니다.

  5. ==============================

    5.SSMS 도구 팩을 확인하십시오. 내가 한 시스템에서 다른 시스템으로 소량의 데이터를 이동 도움이 발견했습니다 문 삽입 생성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관리 Studio 2005 및 2008에서 작동합니다.

    SSMS 도구 팩을 확인하십시오. 내가 한 시스템에서 다른 시스템으로 소량의 데이터를 이동 도움이 발견했습니다 문 삽입 생성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관리 Studio 2005 및 2008에서 작동합니다.

    이 옵션을 별도로 DDL 밖으로 스크립트로해야합니다.

  6. ==============================

    6.SqlPubWiz.exe (나를 위해, 그것은 C에있다 : \ Program 파일 (x 86) \ Microsoft SQL Server를 \ 90 \ 도구 \ 출판 \ 1.2>)

    SqlPubWiz.exe (나를 위해, 그것은 C에있다 : \ Program 파일 (x 86) \ Microsoft SQL Server를 \ 90 \ 도구 \ 출판 \ 1.2>)

    마법사에 대한 인수와 함께 실행합니다. 그것을 커맨드 라인에서 실행 인수를 지정합니다.

    SqlPubWiz.exe script -C "<ConnectionString>" <OutputFile>
    
  7. ==============================

    7.BCP는 파일 및 SQL Server Management Studio에서 테이블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데이터를 덤프 한 다음, 다음 "을 만들" "와 같은 스크립트 테이블"을 선택 "파일을 ..."그리고 그것은 완전한 테이블 스크립트를 생성합니다 수 있습니다.

    BCP는 파일 및 SQL Server Management Studio에서 테이블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데이터를 덤프 한 다음, 다음 "을 만들" "와 같은 스크립트 테이블"을 선택 "파일을 ..."그리고 그것은 완전한 테이블 스크립트를 생성합니다 수 있습니다.

    BCP 정보 https://web.archive.org/web/1/http://blogs.techrepublic%2ecom%2ecom/datacenter/?p=319 http://msdn.microsoft.com/en-us/library/aa174646%28SQL.80%29.aspx

  8. ==============================

    8.나는이 이미 답을 알지만, 나는 경고의 단어를 제공하기 위해 여기입니다. 우리는 최근 순환 외래 키 참조가 클라이언트에서 데이터베이스를 받았다. 은 SQL Server 스크립트 생성기는 순환 참조가있는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데이터를 생성 거부합니다.

    나는이 이미 답을 알지만, 나는 경고의 단어를 제공하기 위해 여기입니다. 우리는 최근 순환 외래 키 참조가 클라이언트에서 데이터베이스를 받았다. 은 SQL Server 스크립트 생성기는 순환 참조가있는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데이터를 생성 거부합니다.

  9.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321052/how-to-get-script-of-sql-server-data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