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어떻게 데이터베이스에 다른 이름과 같은 스키마를 Excel 파일을 가져?

SQL

어떻게 데이터베이스에 다른 이름과 같은 스키마를 Excel 파일을 가져?

때마다 다른 파일 이름을 가진 엑셀 소스 파일에서 SSIS에서 SQL Server 테이블로 데이터를 가져 오는 방법 (샘플 파일 이름 엑셀 : ab123c 등 ABC123, 123ABC을,,)

해결법

  1. ==============================

    1.이를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은 제어 흐름 작업에서 데이터 흐름 작업을 배치 한 후 제어 흐름 탭에서 Foreach 루프 컨테이너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아래의 예에서 과정을 설명했다. 이 예제는 소스 파일과 대상 및 Excel 97-2003 형식 .XLS으로 SQL 서버 백엔드를 사용합니다. 엑셀 파일 같은 형식이어야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은 제어 흐름 작업에서 데이터 흐름 작업을 배치 한 후 제어 흐름 탭에서 Foreach 루프 컨테이너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아래의 예에서 과정을 설명했다. 이 예제는 소스 파일과 대상 및 Excel 97-2003 형식 .XLS으로 SQL 서버 백엔드를 사용합니다. 엑셀 파일 같은 형식이어야 있습니다.

    당신은 인트-단계에 의해 처리 :

    희망이 도움이.

    스크린 샷 # 1 :

    스크린 샷 # 2 :

    스크린 샷 # 3 :

    스크린 샷 # 4 :

    스크린 샷 # 5 :

    스크린 샷 # 6 :

    스크린 샷 # 7 :

    스크린 샷 # 8 :

    스크린 샷 # 9 :

    스크린 샷 # 10 :

    스크린 샷 # 11 :

    스크린 샷 # 12 :

    스크린 샷 # 13 :

    스크린 샷 # 14 :

    스크린 샷 # 15 :

    스크린 샷 # 16 :

    스크린 샷 # 17 :

    스크린 샷 # 18 :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190578/how-to-import-excel-files-with-different-names-and-same-schema-into-databas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