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어떻게 다른 컴퓨터에서 SQL 서버에 연결하는 방법?

SQL

어떻게 다른 컴퓨터에서 SQL 서버에 연결하는 방법?

나는 다른 PC에 SQL 서버 2005를 사용하는 가정에서 연결하려는.

나는 MSD에보고했다 ...하지만 연결하기 전에 내가 다른 컴퓨터에 연결해야 말한다 컴퓨터 관리를 사용하고 작동하지 않았다 .... 나는 단지 내 작업 그룹에서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습니까?

감사, 루이

해결법

  1. ==============================

    1.SQL Server 관리 스튜디오와 같은 - 당신은 SQL 서버에 연결하려면 원격 당신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합니다.

    SQL Server 관리 스튜디오와 같은 - 당신은 SQL 서버에 연결하려면 원격 당신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합니다.

    컴퓨터가 동일한 네트워크에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TCP / IP 같은 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서로를 연결할 수 있어야하며, 서버는 사용자가 선택한 유형의 들어오는 연결을 지원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당신이 (찾아보기 파일?) 다른 컴퓨터에 연결하려면 다른 도구를 사용하여, 그리고 SQL 서버 (당신은이를 통해 드라이브 액세스를 매핑 할 수 있습니다 요법 ...)

    이 기사를 읽으 IP / TCP를 사용하여 SQL 연결을 활성화하려면 :

    는 SQL Express에 대한 : 명시 SQL 2008의 경우 2008

    당신이 방화벽뿐만 아니라 기계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서버에 연결하는 데 사용하는 컴퓨터에 하나 SSMS 또는 두꺼비를 설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 당신은 자신의 회사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

    2.기권 이 힘 도움말 사람이 단지 몇 가지 추가 정보입니다. 나는 그것이 풍부하게 내가 여기 설명하고하는 것은 가능성이 있음을 명확하게하려면 :

    기권 이 힘 도움말 사람이 단지 몇 가지 추가 정보입니다. 나는 그것이 풍부하게 내가 여기 설명하고하는 것은 가능성이 있음을 명확하게하려면 :

    나는 DBA 아니지만, 내가 찾을 때마다 자신을 테스트하거나 내가이 연결 문제로 실행하지에 대한 SQL 서버 (Express 또는 전체)를 설정. 프로덕션 서버를 설정할 때이 분야에 지식이있는 사람 상담 - 내가 설명하고이 솔루션은 단지 일 자신의 직업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을 위해 더 많은 것이다. SQL 서버 2008 R2의 경우이 내가 일을 끝낼 것입니다 :

    나는 더 이상 문제가없는 이상 내가 언급 한 일을 보통 후. 여기 그렇게 스크린 샷입니다 - 마지막 단계는 :

    이 항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누군가가 붉은 깃발을보고하면 다시 저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3. ==============================

    3.위의 모든 답변의 도움을하지만 당신은 SQL Server가 설치된 PC의 방화벽에서 세 개의 포트를 추가해야합니다.

    위의 모든 답변의 도움을하지만 당신은 SQL Server가 설치된 PC의 방화벽에서 세 개의 포트를 추가해야합니다.

  4. ==============================

    4.나는 제공된 추가 정보를 기반으로 내 이전 대답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터미널 서비스를 사용할 수있는대로 clearely 원격 컴퓨터를 Ping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제공된 추가 정보를 기반으로 내 이전 대답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터미널 서비스를 사용할 수있는대로 clearely 원격 컴퓨터를 Ping 할 수 있습니다.

    나는 1433 포트가 방화벽에 의해 따라서 귀하의 문제가 차단되고 있다는 느낌을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방화벽을 통해 SQL Server에 통신에 필요한 TCP 포트를 참조하십시오.

    주소와 포트 1433의 IP 서버에 ping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십시오.

    tcping your.server.ip.address 1433
    

    당신이 tcping에서 "포트가 열려"응답을 얻을 수 있다면 참조하십시오.

    좋아, 시도 옆는 SQL 서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는 SQL 서버 컴퓨터에 RDP. 시작 SSMS.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합니다. (보통 왼쪽에 도킹) 개체 탐색기에서 마우스 오른쪽 서버를 클릭하고 속성을 클릭합니다.

    대체 텍스트 http://www.hicrest.net/server_prop_menu.jpg

    연결 설정 고토 있는지 "이 서버에 대한 원격 연결을 허용하기"를 만든다 티켓입니다.

    대체 텍스트 http://www.hicrest.net/server_properties.jpg

  5. ==============================

    5.여기 링크입니다 ... 당신은 그것을 읽어야합니다.

    여기 링크입니다 ... 당신은 그것을 읽어야합니다.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486610/how-to-connect-to-sql-server-from-another-comput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