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안드로이드 SQLite는 쿼리에 LIMIT 인수를 사용하는 방법

SQL

안드로이드 SQLite는 쿼리에 LIMIT 인수를 사용하는 방법

나는 날짜별로 가장 최근의 결과를 얻기 위해 다음과 같은 쿼리를 사용하는 것을 시도하고있다.

Cursor cursor = mDb.query(DATABASE_TABLE, new String[] {KEY_DATE, KEY_REPS, 
KEY_WEIGHT}, null, null, null, null, KEY_DATE + "DESC", ???);

나는 한계 인수를 (내가 믿는) 사용해야하지만 문자열을 사용합니다. 나는 "1"의 값을 가진 문자열을 만들려고하지만, 작동하지 않았다. 내가 노력 다른 것들 "1" LIMIT 1 "LIMIT 1" 제한 1 "제한 1"

또한, 사람이 (이 아닌) 좋은 참조 사이트의 알고 있다면 실제로 쇼 당신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안드로이드) 다양한 SQL 쿼리를 ...

편집하다 나는 "1"을 사용하여에서 가져온 오류 ... 아마도 한도 내 문제가 아니다? android.database.sqlite.SQLiteException : 그런 칼럼 : 여기에 오류가 있습니다 dateDESC : 컴파일하는 동안 : TEST ORDER BY dateDESC LIMIT 1 FROM SELECT 날짜, 반복, 무게,

해결법

  1. ==============================

    1.아이디 DESC 제한 (1)에 의한 주문 :

    아이디 DESC 제한 (1)에 의한 주문 :

    db.query("table", null, "column=?", new String[]{"value"}, null, null, "id DESC", "1");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361668/how-to-use-the-limit-argument-in-an-sqlite-query-with-android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