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세 이하의 문자와 단어에 대한 MySQL의 전체 텍스트 검색

SQL

세 이하의 문자와 단어에 대한 MySQL의 전체 텍스트 검색

나는 세 글자 이하의 단어를 검색 (부울 모드에서) 내 전체 텍스트 검색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나는 "NBA"와 같은 무언가를 검색하면 현재, 나는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내가 검색어에 와일드 카드 연산자 "*"를 추가한다면, 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당신의 my.ini에 세 단어 제한을 제거 할 수 있음을 읽을 수 있지만 나는 즉시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궁금하네요.

해결법

  1. ==============================

    1.매뉴얼의이 섹션에서는 관심 있습니다 11.8.6. 미세 조정 MySQL의 전체 텍스트 검색 (그것의 일부를 인용) :

    매뉴얼의이 섹션에서는 관심 있습니다 11.8.6. 미세 조정 MySQL의 전체 텍스트 검색 (그것의 일부를 인용) :

    (당신은 ;-) 내가 복사 - 붙여 넣기하지 않았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 해당 페이지를 읽어야합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585611/mysql-full-text-search-for-words-with-three-or-less-letter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