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삽입 MySQL은 ROW_NUMBER () 등가 [중복]

SQL

삽입 MySQL은 ROW_NUMBER () 등가 [중복]

난, SQL 프로 시저에서 사용할 수있는 스크립트에 링크 서버를 가진 실행하는 마이크로 소프트 SQL 서버에서 생성 된 SQL 스크립트를 변환 내가 사용에있어 스크립트를하려고 해요

ROW_NUMBER() OVER(ORDER BY [FIELDS])

내가 시도하고 절차와 코드 저장 내가이 오류를 얻을 때, 자동 증가에 의존하지 않는 기본 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분명히 오류가 내가 OVER 비트를 제거하고 ROW_NUMBER가 정의되지 않은 것을 말하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원인 ROW_NUMBER OVER 잘 아니라고 말하고있다

내가 검색 사방에 난 아무것도하지만, 문을 삽입하지 SELECT 문에 대한이 질문을 사람과 단지에 대한 하나의 행 수를 얻거나 마지막 ID가 삽입지고 대부분의 시간의 답변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나는이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동일한 데이터가 ROW_NUMBER () Microsoft 서버에서와

해결법

  1. ==============================

    1.불행하게도, MySQL은 더 ROW_NUMBER () 해당이 없다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값 증분 그것은 모든 행을 보유하고 간단한 변수를 생성하여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MySQL은 더 ROW_NUMBER () 해당이 없다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값 증분 그것은 모든 행을 보유하고 간단한 변수를 생성하여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예:

    SET @rank=0;
    SELECT   @rank := @rank+1 AS rank, fruit, amount
    FROM     sales
    ORDER BY amount DESC;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1963818/row-number-equivalent-in-mysql-for-insertin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