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삭제 쿼리는 MySQL의에서 작동하지

SQL

삭제 쿼리는 MySQL의에서 작동하지

나는이 쿼리를 사용하고 테이블이라고 user_enrole.I의 모든 레코드를 삭제하는 것을 시도하고있다

DELETE * FROM user_enrole

내 쿼리의 구문이 잘못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내가 말하는 오류주고있다

난 내가 잘못 캔 누군가 지점을하시기 바랍니다 밖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낼 수 없습니다 나는 내 구문을 확인 두 배로.

이 때문에이 테이블이 사용하는 테이블 또는 무엇에있는 관계의 발생?

해결법

  1. ==============================

    1.당신은 삭제에 별표 (*)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모든 기록을 삭제 user_enrole에서 삭제 않습니다.

    당신은 삭제에 별표 (*)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모든 기록을 삭제 user_enrole에서 삭제 않습니다.

    당신은 하나 개 이상의 조건에 의해 필터링 삭제 특정 레코드하려는 경우, WHERE 절에 그 조건을 지정할과 같이합니다 :

    DELETE FROM user_enrole
    WHERE somecolumn > 1
    AND anothercolumn = 'Username'
    
  2. ==============================

    2.당신은 즉 모든 필드에서 ... * 표시 수단의 모든 SELECT *를 쓸 때. 행 (들)의 모든 부분. 그것은 삭제하는 경우에만 전체 행을 삭제할 수 있기 때문에, 동일한 구문을 사용하는 이해되지 않는다. 구문에서 삭제 이유입니다 ...

    당신은 즉 모든 필드에서 ... * 표시 수단의 모든 SELECT *를 쓸 때. 행 (들)의 모든 부분. 그것은 삭제하는 경우에만 전체 행을 삭제할 수 있기 때문에, 동일한 구문을 사용하는 이해되지 않는다. 구문에서 삭제 이유입니다 ...

  3. ==============================

    3.더 나은는 훨씬 더 빨리 때문에 단지 모든 행을 삭제하기로 "TRUNCATE의 표 user_enroll"를 사용합니다. 삭제에 mysql을 / SQLSERVER 대 잘라야의 비교

    더 나은는 훨씬 더 빨리 때문에 단지 모든 행을 삭제하기로 "TRUNCATE의 표 user_enroll"를 사용합니다. 삭제에 mysql을 / SQLSERVER 대 잘라야의 비교

  4. ==============================

    4.나는이 같은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나는이 지금에 입력을하고있다. 내가 트루 주어진과 답변을 갔을 때, 그것은 도움이되지 않았다. 문제는 모든 관련 스크립트의 전체 설명을 포기하지 않았다 아마 때문에 : HTML, 자바 스크립트, PHP 등 다음은 올바른 PHP 스크립트의 구조는 내가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에서 삭제하는 데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이 같은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나는이 지금에 입력을하고있다. 내가 트루 주어진과 답변을 갔을 때, 그것은 도움이되지 않았다. 문제는 모든 관련 스크립트의 전체 설명을 포기하지 않았다 아마 때문에 : HTML, 자바 스크립트, PHP 등 다음은 올바른 PHP 스크립트의 구조는 내가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에서 삭제하는 데 사용하는 것입니다

    <?php
    $servername = "localhost";
    $username = "user";
    $password = "0007";
    $dbname = "CRCSystems";
    // Create connection
    $conn = mysqli_connect($servername, $username, $password, $dbname);
    // Check connection
    if (!$conn) {
        die("Connection failed: " . mysqli_connect_error());
    }
    $tblname = test_input($_POST["tblname"]);
    $names = test_input($_POST["names"]);
        function test_input($data) {
        $data = trim($data);
        $data = stripslashes($data);
        $data = htmlspecialchars($data);
        return $data;
    }
    $sql = "SELECT * FROM $tblname WHERE Names = '$names'";
    if (mysqli_query($conn, $sql)) {
        $result = mysqli_query($conn, $sql);
        $row = mysqli_fetch_row($result);
        if ($row) {
            $sql = "DELETE FROM $tblname WHERE Names = '$names'";
            $result = mysqli_query($conn, $sql);
            echo 1;         //record deleted    
        } else {
            echo 0;         //record does not exist 
        }
    }
    mysqli_close($conn);
    ?>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3315022/delete-query-not-working-in-mysql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