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사용자와 SQL Server에서 로그인의 차이

SQL

사용자와 SQL Server에서 로그인의 차이

나는 최근에 내가 일반적으로 혼란을하지 않는 SQL 서버의 다양한 영역으로 실행되고있다. 저를 혼동하고있다 그 중 하나는 로그인 및 사용자의 영역입니다. 그것은 아주 간단 주제해야처럼 보인다 ...

각 로그인 만 1 사용자를 가질 수 있으며 각 사용자는 1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나타납니다.

그러면 로그인 따라서 많은 테이블에 해당 사용자를 연결하는 여러 테이블에 연관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로그인 및 사용자를 왜 그래서 제 질문은? 그들은 같은 꽤 많이 한 것 같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아니면 내가 누락 된 것으로 보이는 것이 무엇인가?

해결법

  1. ==============================

    1.A "로그인"서버에 주요 항목을 부여합니다.

    A "로그인"서버에 주요 항목을 부여합니다.

    "사용자"는 하나의 데이터베이스에 로그인 항목을 부여합니다.

    하나는 "로그인"많은 사용자 (데이터베이스 당 하나)와 연관 될 수 있습니다.

    위의 각 객체는 자신의 수준에서 부여 권한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각각에 대한 설명은 다음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2. ==============================

    2.한 가지 이유는 인증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의해 수행 될 수 있도록 모두가 가지고,하지만 권한은 데이터베이스에 범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서버로 데이터베이스를 이동하는 경우 그 방법은, 당신은 항상 데이터베이스 서버에서 사용자 로그인 관계를 매핑 할 수 있지만, 데이터베이스는 변경하지 않습니다.

    한 가지 이유는 인증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의해 수행 될 수 있도록 모두가 가지고,하지만 권한은 데이터베이스에 범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서버로 데이터베이스를 이동하는 경우 그 방법은, 당신은 항상 데이터베이스 서버에서 사용자 로그인 관계를 매핑 할 수 있지만, 데이터베이스는 변경하지 않습니다.

  3. ==============================

    3.나는 (를) Laurenţiu Cristofor하여이 주제에 대한 정말 좋은 MSDN 블로그 게시물이 있다고 생각 :

    나는 (를) Laurenţiu Cristofor하여이 주제에 대한 정말 좋은 MSDN 블로그 게시물이 있다고 생각 :

    즉, 전체 게시물에 대한 링크입니다.

  4. ==============================

    4.즉,

    즉,

    로그인 서버의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데이터베이스의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5. ==============================

    5.나는 이것이 좋은 답변에 매우 유용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MSDN에서 내 두 센트를 추가하는 것은 로그인 페이지를 만듭니다 :

    나는 이것이 좋은 답변에 매우 유용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MSDN에서 내 두 센트를 추가하는 것은 로그인 페이지를 만듭니다 :

  6. ==============================

    6.로그인 / MS의 사용자는 SQL-문서에 그래프

    로그인 / MS의 사용자는 SQL-문서에 그래프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134319/difference-between-a-user-and-a-login-in-sql-serv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