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방법에 대한 오라클의 COMMIT 트리거를 정의?

SQL

방법에 대한 오라클의 COMMIT 트리거를 정의?

변경 지정하면 경우에 테이블을 동 기적으로 전에 COMMIT 발사됩니다 트리거 (그리고 예외가 발생하면 ROLLBACK)를 정의하기 위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의 방법이 있습니까?

해결법

  1. ==============================

    1.오라클에서 트리거 메커니즘을 COMMIT 더 ON 없습니다. 해결 방법 그러나이있다 :

    오라클에서 트리거 메커니즘을 COMMIT 더 ON 없습니다. 해결 방법 그러나이있다 :

    귀하의 경우에는, 당신은 아마 옵션 (1)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복잡성을 추가하기 때문에 나는 개인적으로 트리거 코드의 비즈니스 로직을 싫어하지만, 기술적으로 나는 그것을 행할 것 같아요.

  2. ==============================

    2.나는 비슷한 문제가 있었지만, 옵션 1은 불행하게도 내 경우에 편리하지 않았다.

    나는 비슷한 문제가 있었지만, 옵션 1은 불행하게도 내 경우에 편리하지 않았다.

    또한 "톰 요청"에 의해 제안되는 또 다른 가능한 솔루션은 저장 프로 시저를 지정하고 단순히 COMMIT를 실행하기 전에 해당 프로 시저를 호출하는 것입니다. 당신이이 COMMIT 실행 코드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이 솔루션은 편리하지만, 내 경우이 가장 쉬운 해결책이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098771/how-to-define-a-trigger-on-commit-in-oracl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