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디버그 동안 SSIS 변수를보고

SQL

디버그 동안 SSIS 변수를보고

나는 SSIS에서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고 나는 변수에 그 결과를 전송 SQL 실행 태스크를 추가했습니다. 나는이 ResultSet 객체가 아닌 실제 정수 (이 경우 내가 수를 반환하고있어)로을 작성하려고한다고 걱정 되었기 때문에 값을 확인하고 싶었다.

내 첫번째 생각은 디버그 모드에서 실행하고 내 시계 창에 전역 변수를 추가하기 만했다. 내가 조사 식 창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불행하게도, "변수 추가"에 대한 옵션은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내가 무슨 말이냐?

나는 그런 값 또는 아무것도 함께있는 MsgBox을 할 수있는 스크립트를 넣어 같은 방법에 관심이 아니에요 그래서 내 변수가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주변 입수했습니다. 미래 참고로 내가 디버그 모드에서 변수를 볼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 그 제약의 어떤 종류가있는 경우, 나는 무엇을 왜 모든 사람이 알고 있다면 알고 싶습니다.

도움말은 그렇게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 것처럼 "조사 식 창 및 디버그에 변수를 추가"라고이 하나 내가 찾을 수있는 모든 "튜토리얼"에 비참하게 부족하다.

어떤 통찰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결법

  1. ==============================

    1.나는 디버거가 중단 점에서 중지되는 동안 만 조사 식 창에 변수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생각합니다. 당신이 단계에서 중단 점을 설정하면 중단 점을 칠 때 조사 식 창에 변수를 입력 할 수 있어야한다. 당신은 시계 창에서 첫 번째 빈 행을 선택하고 변수의 이름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나 거기에 약간의 인텔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가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기억할 수 있습니다.)

    나는 디버거가 중단 점에서 중지되는 동안 만 조사 식 창에 변수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생각합니다. 당신이 단계에서 중단 점을 설정하면 중단 점을 칠 때 조사 식 창에 변수를 입력 할 수 있어야한다. 당신은 시계 창에서 첫 번째 빈 행을 선택하고 변수의 이름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나 거기에 약간의 인텔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가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기억할 수 있습니다.)

  2. ==============================

    2.시계 창 및 짜잔에 변수 창에서 변수를 드래그!

    시계 창 및 짜잔에 변수 창에서 변수를 드래그!

  3. ==============================

    3.중단 점 사용 지역 창에서 현재의 모든 변수 값을 볼 때 나는 이것이 아주 오래된 가능성이 비주얼 스튜디오의 이전 버전에 대해이 힘이되기 전에 어쨌든 옵션이 아닐 그래서 이야기 알고, 내 방식이 (것 디버그> > 윈도우 >> 지방 주민)

    중단 점 사용 지역 창에서 현재의 모든 변수 값을 볼 때 나는 이것이 아주 오래된 가능성이 비주얼 스튜디오의 이전 버전에 대해이 힘이되기 전에 어쨌든 옵션이 아닐 그래서 이야기 알고, 내 방식이 (것 디버그> > 윈도우 >> 지방 주민)

  4. ==============================

    4.비주얼 스튜디오 2013 : "사용자 :"없이 디버깅 및 변수를 드래그하거나 그들을 입력하는 동안 시계 창에 추가 모두 네. 그 중 하나가 작동합니다하지만 그 전에 나는 또한 도구> 옵션, 다음 디버깅> 일반에 갈 필요하고 "사용 관리 호환 모드 '체크 할 수 있도록 오른쪽 창 하단에서 오른쪽 아래로 스크롤해야했다. 그 때 나는 중지하고 다시 시작 디버깅했다. 마지막으로 위의 조언했다. 많은 감사 위이 기사에에 : 비주얼 스튜디오 2015 디버깅 : 지역 변수를 확장 할 수 있습니까?

    비주얼 스튜디오 2013 : "사용자 :"없이 디버깅 및 변수를 드래그하거나 그들을 입력하는 동안 시계 창에 추가 모두 네. 그 중 하나가 작동합니다하지만 그 전에 나는 또한 도구> 옵션, 다음 디버깅> 일반에 갈 필요하고 "사용 관리 호환 모드 '체크 할 수 있도록 오른쪽 창 하단에서 오른쪽 아래로 스크롤해야했다. 그 때 나는 중지하고 다시 시작 디버깅했다. 마지막으로 위의 조언했다. 많은 감사 위이 기사에에 : 비주얼 스튜디오 2015 디버깅 : 지역 변수를 확장 할 수 있습니까?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82166/watching-variables-in-ssis-during-debu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