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두 번 항목 회계에 대한 관계형 데이터 모델

SQL

두 번 항목 회계에 대한 관계형 데이터 모델

회계는 모두 내부 계정, 제대로, 고객 계정을 추적 할 싶은 은행, 대형 상점 등이있다 가정하자. 오히려 구현하는 것보다 어떤 만족하는 '홈 양조는'것이 현재의 간단하고 좁은 요구 사항, 즉 : 사람들은 현재 간단한 요구 사항에 대한 임시 버팀목으로 판명, 새로운 요구 사항을 올 때 어렵거나 불가능 연장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알고있는 것처럼, 두 번 항목 회계는 잘 확립 된 방법이며, 현재의 순간에 고려되지 않은 것을 포함하여 모든 회계 및 감사 요구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 구현되면, 그것은 것 :

그것은 내부 계정에 대한 좋은 정보를 제공? 간단한 은행 계좌 저장된 계정 잔액 대 파생 계정 잔액 : 나는 또 다른 질문이 대답을 공부했다. 데이터 모델은 하나의 엔티티를 이해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필요하다; 상호 작용; 그들의 관계는, 및 @PerformanceDBA는 것을 주었다. 이 모델은 그 대답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

그 간단한 내부 계정에 대한 만족스러운 반면, 전체 복식 회계 방법을 제공하는 데이터 모델을 참조 할 필요가있다.

기사는 저널입니다 추가 할 필요가있다; 외부 대 내부 거래; 기타..

이상적으로 나는 그 복식 행이 데이터베이스 각각의 경우에 영향을받는 기관 전체 프로세스가 SQL에서 어떻게 보일까 용어,,, 등의 사례 등에서 어떤 모습인지보고 싶다 :

은행은 모델에 너무 복잡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대신 은행의 시스템을 부르 자, 그리고 문제는 계정과 자산을 운영하고 가상 시스템에 대한하자. 고객은 (후자 배치 수수료 예금 인출, 수수료) 시스템과 일련의 작업을 수행하고, 서로 (전송)와.

해결법

  1. ==============================

    1.가장 먼저, 당신의 태도를 칭찬해야합니다. 생각하고 견고한 접지에서 작동하고, 누가 대신, 이중 엔트리 회계 시스템을 이해하고 구현하고자 할뿐만 아니라 사람을 찾아 드문 일이다 :

    가장 먼저, 당신의 태도를 칭찬해야합니다. 생각하고 견고한 접지에서 작동하고, 누가 대신, 이중 엔트리 회계 시스템을 이해하고 구현하고자 할뿐만 아니라 사람을 찾아 드문 일이다 :

    모든 것을 방지하기 위해, 표준 방법을 추구하는, 매우 칭찬한다.

    또한, (F) 당신은 관계형 데이터 모델의 형태로, 당신은 날짜에 의해 노예가되지 않도록합니다; 다웬; FAGIN; 레코드 ID 기반의 기록은 모델링 운동과 그 결과 "데이터베이스"모두 절름발이 시스템을 신고 규정 등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요즘, 어떤 사람들은 원시적 인 RFS에 집착하고 박사 E F 커드의 관계형 모델은 억제한다.

    당신이 괜찮다면 난 그냥 특정 요청에 응답하기보다는 반복을 피할 수 있도록, 나는 논리적 인 순서로, 상단에서 일을 설명합니다. 당신이이 점의 완전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죄송합니다.

    즉 모델링 또는 아무것도 정의에 필요한 적절한 접근 방식에 장애물이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9432964/relational-data-model-for-double-entry-accountin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