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는 SQL CE를위한 프로파일

SQL

는 SQL CE를위한 프로파일

난의 SQL Server Compact Edition에 대한 SQL 프로파일 비슷한이 궁금해? 내가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백엔드로 SQLCE를 사용하고이 포함 된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SQL 프로파일 러와 같은 무언가가 정말 좋은 것입니다. 또는 NHibernate에 show_sql 기능에 이상 뭔가를 닮아에서 ... 어떤 아이디어? 감사 제이.

해결법

  1. ==============================

    1.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필자가 아는 유일한 테스트 솔루션은 이전 직장에서 설계 도구 I 인 알티리스 프로파일이지만, 폐쇄 된 소스가 아닌 매도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필자가 아는 유일한 테스트 솔루션은 이전 직장에서 설계 도구 I 인 알티리스 프로파일이지만, 폐쇄 된 소스가 아닌 매도입니다.

    당신이 그것을에 훅 것이다 방법은, 당신의 명령에 공장을 만들고 (RealProxy를 사용)를 사용하기 전에 목적을 프로파일 링을 proxing입니다. 그것의 정말 가벼운 무게와 코드의 약 10 라인을 구현합니다.

    또한뿐만 아니라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도구라는 dynaTrace는 대한 내 질문에 플로리 회담에.

  2. ==============================

    2.나는 그 일을 할 생각하지 않는다 - CE는 완전히 다른 짐승처럼 보인다.

    나는 그 일을 할 생각하지 않는다 - CE는 완전히 다른 짐승처럼 보인다.

    당신은 당신이 도움이 될 몇몇 로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http://msdn.microsoft.com/en-us/library/ms171949(SQL.90).aspx

    나는이 일을 시도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하고 SSMS에서 연결 관리 - 당신이 'SQL 서버 컴팩트 에디션'의 대체 연결 유형을 지정해야합니다. 프로파일 러는 같은 것은이 없습니다 -하고 '데이터베이스'필드의 데이터 파일의 경로를 입력하면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3. ==============================

    3.(프로파일 러와) 표준 버전을 설치하려고 당신은 또한 CE 인스턴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프로파일 러와) 표준 버전을 설치하려고 당신은 또한 CE 인스턴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4. ==============================

    4.내 생각은 (비주얼 스튜디오 2008) 기본 프로파일 러 추적 템플릿을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다고는 할 수있다. http://codingathome.blogspot.com/2009/04/create-sql-trace-and-read-it-using-sql.html : 나는 나의 웹 로그에서 SQL의 비 CE 버전의 템플릿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 .

    내 생각은 (비주얼 스튜디오 2008) 기본 프로파일 러 추적 템플릿을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다고는 할 수있다. http://codingathome.blogspot.com/2009/04/create-sql-trace-and-read-it-using-sql.html : 나는 나의 웹 로그에서 SQL의 비 CE 버전의 템플릿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 .

    그것의 가능한 해당 템플릿은 SQL의 CE 버전에 대한 작동합니다. 나는 그것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의 사용량은 다를 수 있습니다. 나는 가능성이 작동이 실 거예요 그래서 SQL CE는 저장 프로 시저를 지원하지 않는 것을 알고있다. 당신은 추적 쿼리하기 위해 코드에서 디버깅을 설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CE는 저장 프로 시저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여전히 .SQL 스크립트로 스크립트를 실행하고 설치 추적 이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기. 그것의 가치가 시도.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25121/profiler-for-sql-c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