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는 SQL 애저의 정체성 씨앗을 다시 설정하는 방법

SQL

는 SQL 애저의 정체성 씨앗을 다시 설정하는 방법

나는 열의 내 ID 시드를 재설정하기 위해 다음을 시도했다 :

DBCC CHECKIDENT ('dbo.Stuff', RESEED, 0)

이것은 내가이 일에 대해 갈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 일 것입니다 무슨 궁금 해서요, SQL 푸른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드롭과 재 작성 테이블?

해결법

  1. ==============================

    1.당신이 본 것처럼, DBCC CHECKIDENT는 현재 윈도우 Azure SQL 데이터베이스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신원을 다시 시드 할 수있는 가장 완벽한 방법은 동일한 구조로 새 테이블을 생성하고 다시 시드 값 IDENTITY에 ID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reseedval, 1), SET IDENTITY_INSERT를 사용하여 원래 테이블에서로드 기존 기록은 ON은 다음 드롭 tablename 사용 이전 테이블, 그리고 새 이름을 바꿉니다. 재설정 권한 재설정 제약 등

    당신이 본 것처럼, DBCC CHECKIDENT는 현재 윈도우 Azure SQL 데이터베이스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신원을 다시 시드 할 수있는 가장 완벽한 방법은 동일한 구조로 새 테이블을 생성하고 다시 시드 값 IDENTITY에 ID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reseedval, 1), SET IDENTITY_INSERT를 사용하여 원래 테이블에서로드 기존 기록은 ON은 다음 드롭 tablename 사용 이전 테이블, 그리고 새 이름을 바꿉니다. 재설정 권한 재설정 제약 등

  2. ==============================

    2.내 생각 @ haldyr의 대답은 아마도 부당 올바른으로 삭제되었습니다.

    내 생각 @ haldyr의 대답은 아마도 부당 올바른으로 삭제되었습니다.

    SQL 애저 (V12)의 최신 버전은 푸른 데이터베이스 서버가 새로운 업그레이드 할 필요가없는 그러나 경우 지원 DBCC CHECKIDENT (다른 사람의 무리)를 않습니다.

    업그레이드가 쉽고, 새로운 포털 (실제 서버가 아닌 DB 자체)에 푸른 DB 서버로 이동하여 큰 최신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 : 업그레이드에 대한주의의 무리 (일부 오래된 물건을 지원하지 않습니다처럼)이 있습니다주의, 그 가치는 기사를 읽고 있도록 http://azure.microsoft.com/en-us/documentation/articles/sql- 데이터베이스 미리보기 - 뭐죠 새로운 / # V12AzureSqlDbPreviewGaTable

  3. ==============================

    3.나는 최근에이 문제를 자신에 올라와있다. 나는 삽입하고 내가 원하는 시드 값에 도달 할 때까지 테이블에서 항목을 삭제하여 그것을 해결.

    나는 최근에이 문제를 자신에 올라와있다. 나는 삽입하고 내가 원하는 시드 값에 도달 할 때까지 테이블에서 항목을 삭제하여 그것을 해결.

    다음 새로운 항목이 3500의 ID가 있도록 아래의 예에서, 이것은 사용자 테이블을 다시 시드됩니다.

    BEGIN TRANSACTION
    GO
    
    DECLARE @max_id int
    
    SELECT @max_id = max([Id]) FROM users
    
    WHILE (@max_id < 3499)
    BEGIN
        INSERT INTO Users (Username, Password) VALUES ('','')
        SELECT @max_id = max([Id]) FROM Users
        DELETE FROM Users WHERE [Id] = @max_id
    END
    
    COMMIT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415434/how-to-reset-identity-seed-in-sql-azur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