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내가 상용 응용 프로그램에서 무료로 SQL Server Express를 사용할 수 [마감]

SQL

내가 상용 응용 프로그램에서 무료로 SQL Server Express를 사용할 수 [마감]

내 상업 창 프로젝트에 무료로 SQL Server Express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어떤 라이센스 문제가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노드가 다중 사용자 환경에서 지원?

해결법

  1. ==============================

    1.빠른 대답은 Yes입니다. 내가 MS 들었 자체는 OK라고. 이 MSDN 포럼 스레드를 참조하십시오.

    빠른 대답은 Yes입니다. 내가 MS 들었 자체는 OK라고. 이 MSDN 포럼 스레드를 참조하십시오.

  2. ==============================

    2.SQL Server Express는 무료로 배포하고 소규모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에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QL Server Express는 무료로 배포하고 소규모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에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키 백과 문서 상업 SQL Server 인스턴스에 비해 Express 버전을 사용하여의 주요 단점을 강조 꽤 좋다. 가장 주목할만한 아마도 일반적으로 작업 스케줄링에 사용되는 SQL Server 에이전트 프로세스의 부족이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11716/can-i-use-free-sqlserver-express-in-commercial-app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