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내가 두 테이블을 함께 매핑 테이블의 이름을 지정해야합니까? [닫은]

SQL

내가 두 테이블을 함께 매핑 테이블의 이름을 지정해야합니까? [닫은]

의 나는 두 개의 테이블이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

Table: Color
Columns: Id, ColorName, ColorCode

Table: Shape
Columns: Id, ShapeName, VertexList

내가 모양에 색상을 매핑 테이블을 호출해야?

Table: ???
Columns: ColorId, ShapeId

해결법

  1. ==============================

    1.다 대다 관계를 나타내는 테이블에 대한 좋은 이름으로 깨달음을 읽고 이해 관계 쉬워집니다. 때로는 좋은 이름을 찾는 것은 사소한 것이 아니라 보통 약 시간 생각을 지출 할 가치가있다.

    다 대다 관계를 나타내는 테이블에 대한 좋은 이름으로 깨달음을 읽고 이해 관계 쉬워집니다. 때로는 좋은 이름을 찾는 것은 사소한 것이 아니라 보통 약 시간 생각을 지출 할 가치가있다.

    예 : Reader 및 신문.

    신문은 많은 독자를 가지고 있으며, 독자가 많은 신문이있다

    당신은 관계 NewspaperReader 부를 수 있지만, 구독과 같은 이름은 테이블에 대해 무엇인지 더 잘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름 구독은 또한 당신이 나중에 객체에 테이블을 매핑 할 경우 더 관용적이다.

    다 대다 테이블 이름에 대한 규칙은 관계에 관련된 두 테이블의 이름의 연결이다. ColourShape는 귀하의 경우 합리적인 기본이 될 것입니다. 스타일과 텍스처 : 그건 내가 닉 D는 두 개의 큰 제안을 내놓았다 생각했다.

  2. ==============================

    2.어떻게 ColorShapeMap 또는 스타일 (Style) 또는 텍스처에 대한.

    어떻게 ColorShapeMap 또는 스타일 (Style) 또는 텍스처에 대한.

  3. ==============================

    3.구현은 다 대다 관계 및 답변의 나머지 절반은이 특정 테이블의 이름을 제안하는 답변의 재미있는 약 절반은 모든 테이블에 대한 일반적인 용어를 제공합니다.

    구현은 다 대다 관계 및 답변의 나머지 절반은이 특정 테이블의 이름을 제안하는 답변의 재미있는 약 절반은 모든 테이블에 대한 일반적인 용어를 제공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테이블 교차 테이블을했다.

    명명 규칙의 측면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 대다 관계에있는 두 테이블의 아말감 인 이름을 지정합니다. 그래서이 경우, "ColorShape"또는 "ShapeColor." 그러나 나는이 모양의 인공 어색를 찾을 수 있습니다.

    조 셀코은 일부 자연 언어 방식으로 이러한 테이블의 이름을 그의 책 "SQL 프로그래밍 스타일 '에 권장합니다. Shape를이 색에 의해 착색되어있는 경우 예를 들어, 테이블 ColoredBy 이름을 지정합니다. 그럼 당신은 더 많거나 적게는 다음과 같이 자연스럽게 읽는 다이어그램을 할 수 :

    Shape <-- ColoredBy --> Color
    

    반대로, 당신은 컬러 색상에게 모양을 말할 수 있습니다 :

    Color <-- Colors --> Shape
    

    그러나 중간 테이블 같은이 모습은 복수의 명명 규칙에 색상과 같은 것입니다. 너무 혼란.

    아마 대부분은 분명히 ColoredBy 명명 규칙을 사용합니다. 수동태를 사용하여 명명 규칙을 더 명확하게하는 것이 흥미 롭군요.

  4. ==============================

    4.이 유익한만큼 당신이 원하는대로 테이블 이름 :

    이 유익한만큼 당신이 원하는대로 테이블 이름 :

    COLOR_SHAPE_XREF
    

    모델의 관점에서, 표는이 / 추론 / 상호 참조 테이블을 조인이라고합니다. 나는 관계가 분명하게 말 XREF를 사용하는 습관을 유지했습니다.

  5. ==============================

    5.이것은 연관 엔티티이며, 자주 중요한 그 자체입니다.

    이것은 연관 엔티티이며, 자주 중요한 그 자체입니다.

    예를 들어, 기차 및 시간 사이의 관계에 대한 여러 다양한 시간표를 일으킨다.

    명백한 새로운 엔티티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예 : 시간표 등) 다음 규칙은 COLOUR_SHAPE 또는 유사한을주고, 함께 두 단어를 실행하는 것입니다.

  6. ==============================

    6.매핑 테이블이 보통이라고합니다 것입니다.

    매핑 테이블이 보통이라고합니다 것입니다.

    ColorToShape
    ColorToShapeMap
    
  7. ==============================

    7.나는 그것을 테이블에 가입 전화의 DBA로 근무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테이블에 가입 전화의 DBA로 근무했습니다.

    Colour_Shape은 매우 전형적인 - 관계가 명시 적으로 특정 도메인 이름을 가지고 있지 않는.

  8. ==============================

    8.나는 보통 그 접합 표라고 들었어요. 그래서 귀하의 경우 ColorShape, 또는 ShapeColor 중 하나에서, 그것은 조인 무엇에 의해 테이블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나는 모양 내가 ShapeColor와 함께 갈 것 있도록 색상, 모양을하기보다 색상을 갖는 것이 더 의미가 생각합니다.

    나는 보통 그 접합 표라고 들었어요. 그래서 귀하의 경우 ColorShape, 또는 ShapeColor 중 하나에서, 그것은 조인 무엇에 의해 테이블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나는 모양 내가 ShapeColor와 함께 갈 것 있도록 색상, 모양을하기보다 색상을 갖는 것이 더 의미가 생각합니다.

  9. ==============================

    9.접합 테이블

    접합 테이블

    또는 브리지 표

    또는 표를 가입

    또는지도 표

    또는 링크 표

    또는 상호 참조 표

    우리는 모두 테이블에서 키가 접합 테이블의 복합 기본 키를 형성 대다 관계를 갈 때 사용하게된다.

  10. ==============================

    10.중간 표 또는 표를 가입

    중간 표 또는 표를 가입

    나는 당신의 취향에 따라 "ColorShapes"또는 "ColorShape"라는 이름을 것입니다

  11. ==============================

    11.나는 개체의 이름을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과 복수에 넣어. 따라서 테이블의 이름은 연결 "다 대다"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나는 개체의 이름을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과 복수에 넣어. 따라서 테이블의 이름은 연결 "다 대다"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경우 :

  12. ==============================

    12.또한 연관 테이블이 사용되는 용어를 들었습니다.

    또한 연관 테이블이 사용되는 용어를 들었습니다.

    테이블의 이름은 각 행은 그 색상과 그 모양 사이의 관계를 나타내는 의미 ColorShapeAssociations 수 있습니다. 행의 존재는 색이 그 형태로 제공하고, 모양이 해당 색상에 오는 것을 의미한다. 특정 색상으로 모든 행은 색상과 관련된 모든 모양의 세트가 될 것이며, 특정 모양에 대한 행이 모양이 들어 있던 모든 색상의 집합이 될 것입니다 ...

  13. ==============================

    13.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데이터베이스 등등 인덱스, 기본 키에 대한 명명 규칙의 어떤 종류가있다. PostgreSQL의에서 다음과 같은 이름이 제안되었다 :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데이터베이스 등등 인덱스, 기본 키에 대한 명명 규칙의 어떤 종류가있다. PostgreSQL의에서 다음과 같은 이름이 제안되었다 :

    귀하의 표는 나에게 연결된 테이블입니다. 나는 다음을 선택할 것 위의 이름과 일치 유지하려면 :

    테이블의 목록에서 연결된 테이블이 tablename1 후가 될 것입니다 객체. 이는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다른 제안처럼 링크의 목적을 설명하는 이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링크가 자신의 이름을 ID를 가지고 있어야하고 다른 테이블에서 참조되는 경우)이 힘 도움말은 id 컬럼의 짧은 이름을 유지합니다.

  14. ==============================

    14.나는 항상 용어 "햄버거 표"에 대한 부분있었습니다. 그냥 좋은 소리 - 이유를 알고하지 마십시오.

    나는 항상 용어 "햄버거 표"에 대한 부분있었습니다. 그냥 좋은 소리 - 이유를 알고하지 마십시오.

    아, 그리고 테이블 ShapeColor 또는 ColorShape이되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테이블 따라 부를 것이다.

  15. ==============================

    15."많은-많은"테이블. 나는 "ColourShape"또는 그 반대를 호출 할 것입니다.

    "많은-많은"테이블. 나는 "ColourShape"또는 그 반대를 호출 할 것입니다.

  16. ==============================

    16.그것은이 같은 임의의로 뭔가를 대답하기 어렵다, 그러나 나는 실제 도메인 대신 기본 관계의 몇 가지 일반적인 설명에 뭔가 후 명명의 토시의 아이디어를 선호하는 경향이있다.

    그것은이 같은 임의의로 뭔가를 대답하기 어렵다, 그러나 나는 실제 도메인 대신 기본 관계의 몇 가지 일반적인 설명에 뭔가 후 명명의 토시의 아이디어를 선호하는 경향이있다.

    종종 테이블 이런 종류의 도메인 모델에 대한 풍부한 무언가로 진화하고 위 링크 된 외부 키 이외의 추가 속성에 걸립니다.

    예를 들어, 색상뿐만 아니라 텍스처를 저장하기 위해 무엇을해야하는 경우? 그것은 그것의 질감을 유지하기 위해 SHAPE_COLOR 테이블을 확장 할 수있는 비트 펑키를 보일 수 있습니다.

    반면에, 오늘이 있고 추가 요구 사항은 나중에 소개 할 때 리팩토링 준비되고 어떤 요구 사항에 따라 잘 정보통 결정을 만들기위한라고 할 무언가도있다.

    나는 특성이 나중에 소개 표면처럼 추가가있을 것이라는 통찰력이 있다면 말했다 모두, 나는 표면을 부를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아무 문제를 호출 SHAPE_COLOR 또는 종류의 뭔가 더 눌러 디자인 문제로 이동이없는 것입니다.

  17. ==============================

    17.어쩌면 단지 ColoredShape?

    어쩌면 단지 ColoredShape?

    나는 확실히 나는 질문을하지거야. 이이 특정 사건에 대한인가 또는 당신은 일반적인 지침을 찾고있다?

  18. ==============================

    18.테이블의 정확한 이름이 결합되는과 나는 = ColorShape 그것을 이름을 것입니다.

    테이블의 정확한 이름이 결합되는과 나는 = ColorShape 그것을 이름을 것입니다.

  19. ==============================

    19.개발자 예술이 관련있는 것뿐만 아니라,

    개발자 예술이 관련있는 것뿐만 아니라,

    ColorShape
    

    일반적인 명명 규칙이 될 것입니다. ER 다이어그램에서는 관계 것입니다.

  20. ==============================

    20.상호 참조 테이블을 호출합니다.

    상호 참조 테이블을 호출합니다.

    XREF_COLOR_SHAPE
    (
         XCS_ID INTEGER
         C_ID   INTEGER
         S_ID   INTEGER
    )
    
  21. ==============================

    21.나는 그 의미에 따라 r_shape_colors 또는 r_shape_color을 사용하십시오. 이 경우 xref_에 대한 대체 R_ 것.

    나는 그 의미에 따라 r_shape_colors 또는 r_shape_color을 사용하십시오. 이 경우 xref_에 대한 대체 R_ 것.

  22. ==============================

    22.내 투표는 최고의 테이블을 설명하는 이름입니다. 이 경우에는 ShapeColor 될 수도 있지만 많은 경우에 연결에서 이름의 다른 더 낫다. 가독성 같은 날에 나는 것을 의미없는 접미사, 아니 밑줄없이 접두사.

    내 투표는 최고의 테이블을 설명하는 이름입니다. 이 경우에는 ShapeColor 될 수도 있지만 많은 경우에 연결에서 이름의 다른 더 낫다. 가독성 같은 날에 나는 것을 의미없는 접미사, 아니 밑줄없이 접두사.

  23. ==============================

    23.개인적으로 밑줄, Colour_Shape 갈 것입니다 : 내가 본해서이 규칙은 상당히을 켜십시오. [그러나이 일을 더 '시적'방법 아마이 있다는 것을 여기에 다른 게시물에 동의]가.

    개인적으로 밑줄, Colour_Shape 갈 것입니다 : 내가 본해서이 규칙은 상당히을 켜십시오. [그러나이 일을 더 '시적'방법 아마이 있다는 것을 여기에 다른 게시물에 동의]가.

    외부 키가이 구축되어야한다는 것을 염두에 곰 색상 및 모양 두 테이블을 참조 할 테이블을 조인하는 것 또한 관계를 식별에 도움이됩니다.

  24. ==============================

    24.규칙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 나는 사람들이 '표 대'로 구어체를 참조 들었다 'Colour_v_Shape'이라고 테이블을 조인에 대한 많은 참조하십시오.

    규칙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 나는 사람들이 '표 대'로 구어체를 참조 들었다 'Colour_v_Shape'이라고 테이블을 조인에 대한 많은 참조하십시오.

    그것은 매우 테이블은 다 대다 관계를 나타낸다는 것을 한 눈에 취소하게하고, 피하고을하는 데 도움이 (희귀이기는하지만) 당신이 그렇지 않으면 합성어를 형성 할 수 두 단어를 연결하는 시도 할 때, 예를 들어, 상황을 혼란 '버터' 와 '밀크'가 될 수있다 '버터',하지만 당신은 또한 '버터'라는 엔티티를 표현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무엇?

    어떤 혼란 - 이런 식으로 이렇게, 당신은 'Butter_v_Milk'와 '버터'를 가질 것입니다.

    또한, 나는 원래의 질문에 푸 파이터스의 기준이 있다고 생각하고 싶다.

  2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813321/what-should-i-name-a-table-that-maps-two-tables-togeth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