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그것은 모니터링하고 액세스 MDB에 의해 만들어진 실제 쿼리를 기록 할 수 있습니까?

SQL

그것은 모니터링하고 액세스 MDB에 의해 만들어진 실제 쿼리를 기록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SQL Server에 대한 SQL 프로파일 러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액세스 MDB (예. SQL 쿼리가에 대해 실행되고 있는지)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실제 쿼리 로그가 호출되고 필요합니다.

해결법

  1. ==============================

    1.대답은 MDB를 사용하는 클라이언트에서 사용되는 기술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은 HKEY_LOCAL_MACHINE \ SOFTWARE \ 마이크로 소프트 \ 제트 \ 4.0 \ 엔진 \ ODBC http://office.microsoft.com/en-us/access/HP010321641033.aspx에서 구성 할 수있는 다른 추적 설정이 있습니다. 당신은 SQL 서버에서 액세스 MDB에 OLEDB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DBCC TRACEON을 (http://msdn.microsoft.com/en-us/library/ms187329.aspx 참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계속할 수 있지만, 모든 전에 정확히 액세스 MDB에 사용하는 인터페이스를 정의해야합니다.

    대답은 MDB를 사용하는 클라이언트에서 사용되는 기술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은 HKEY_LOCAL_MACHINE \ SOFTWARE \ 마이크로 소프트 \ 제트 \ 4.0 \ 엔진 \ ODBC http://office.microsoft.com/en-us/access/HP010321641033.aspx에서 구성 할 수있는 다른 추적 설정이 있습니다. 당신은 SQL 서버에서 액세스 MDB에 OLEDB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DBCC TRACEON을 (http://msdn.microsoft.com/en-us/library/ms187329.aspx 참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계속할 수 있지만, 모든 전에 정확히 액세스 MDB에 사용하는 인터페이스를 정의해야합니다.

    MDB는 추적 캔이되지 MDB 자체를 수 있도록, 활성 구성 요소가없는 파일이지만, DB 인터페이스 만.

    업데이트 : VB I에서 사용 사용 DAO (제트 엔진) 및 OLE DB는 당신이 JETSHOWPLAN regisry 키를 생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문에 HKEY_LOCAL_MACHINE \ SOFTWARE \ MICROSOFT \ JET \ 4.0 \ 엔진 \ 디버그에서 값을 "ON"(디버그 하위 키를 생성해야한다) . https://web.archive.org/web/1/http://articles.techrepublic%2ecom%2ecom/5100-10878_11-5064388.html, http://msdn.microsoft.com/ 예에 기재된이 키 욕실은-우리는 / 라이브러리 / aa188211 % 28office.10 % 29.aspx 및 대응에 http://support.microsoft.com/kb/252883/en 추적 OLE DB 쿼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출력 당신을 위해 충분하지 않은 것입니다 경우에 당신은 또한 HKEY_LOCAL_MACHINE \ SOFTWARE \ 마이크로 소프트 \ 제트 \ 4.0 \ 엔진 \ ODBC에서의 TraceSQLMode 및 TraceODBCAP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실제로 JETSHOWPLAN 나에 대한 완벽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SHOWPLAN 표창을 참조하십시오.

    2 업데이트 : HKEY_LOCAL_MACHINE \ SOFTWARE \ 마이크로 소프트 \ 오피스와 같은 사용 키 (액세스 2007 등) \ 12.0 \ 액세스 연결 엔진 \ 엔진 액세스의 최신 버전. 도구 ShowplanCapturer (http://www.mosstools.de/download/showplan_v9.zip를 다운로드, http://www.mosstools.de/index.php?option=com_content&view=article&id=54&Item%20%20id=57 참조 또한 영어) 또한 당신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

    2.하드 드라이브에 앉아 파일이 단순히 윈도우 파일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따라서, 서버 기반 시스템 간의 간단한 텍스트 파일, 파워 포인트 파일, 또는이 경우에는 MDB 파일을 그냥 드라이브에 앉아 그 큰 차이가있다.

    하드 드라이브에 앉아 파일이 단순히 윈도우 파일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따라서, 서버 기반 시스템 간의 간단한 텍스트 파일, 파워 포인트 파일, 또는이 경우에는 MDB 파일을 그냥 드라이브에 앉아 그 큰 차이가있다.

    그러나 당신은 제트 엔진은 실행 계획을 통해 optimizeing의 쿼리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설명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 :

    http://www.databasejournal.com/features/msaccess/article.php/3658041/Queries-On-Steroids--Part-IV.htm

    액세스 제트 디스크 나 또한 일을 최적화하기위한 매우 유용한 통계를 읽는 방법도 위의 글을 보여줍니다.

    그냥 거대한 로그 파일을 만듭니다로 사용하지 않을 때 데이터 엔진 로깅 시스템을 해제 기억 ...

  3. ==============================

    3.ODBC를 통해 접속하는 경우 ODBC 로깅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많이 내려 가지 속도가 느려집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른 데이터 인터페이스를 위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ODBC를 통해 접속하는 경우 ODBC 로깅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많이 내려 가지 속도가 느려집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른 데이터 인터페이스를 위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생각은 SQL Server에서 연결된 서버로 제트 / ACE를 사용하고 SQL 프로파일 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의 당신에게 SQL 서버가 처리하는 SQL을 말하려고하는, 제트 / ACE는 처리되지 것. 그것은 당신의 목적을 위해 충분할 수있다, 그러나 나는 제트 / ACE 진단 좋은 것 생각하지 않습니다.

    편집하다:

    코멘트에서, 원래의 포스터는이 오히려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이 경우, 나는 당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결과는 원본과 거기에 같은 테이블이있는 MDB 파일 수 있지만 그들은 로컬이 아닌,하지만 SQL 서버에 대한 링크. 이 경우, 모든 액세스는 SQL 서버를 통해 진행되며, SQL 프로파일 러로 볼 수 있습니다.

    나는이 성능에 무엇을 할 것이라고 단서를하지 않아도하거나 중단 할 경우 데이터의 원래 응용 프로그램에서 검색. 이 응용 프로그램은 테이블 형식의 레코드 집합을 사용하거나 SEEK 경우, 예,이 중단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로깅을 얻을 볼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데이터 저장소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관리하는 단일 서버 프로세스가 없음을 주어, 제트 / ACE에 대한 기록이없는 것은 놀라운 일이되어서는 안된다.

  4. ==============================

    4.데이터베이스에 전송 된 모든 지시 사항을 중앙 집중화하는 "거래"개체를 기반으로 자신의 프로파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액세스 DB에 "transaction.execute"방법과 트랜잭션 테이블 어딘가에 될 겁니다. 이 표는 다음 수집 거래의 지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 종료 시간, 사용자 등의 명령을 전송 시작

    데이터베이스에 전송 된 모든 지시 사항을 중앙 집중화하는 "거래"개체를 기반으로 자신의 프로파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액세스 DB에 "transaction.execute"방법과 트랜잭션 테이블 어딘가에 될 겁니다. 이 표는 다음 수집 거래의 지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 종료 시간, 사용자 등의 명령을 전송 시작

  5. ==============================

    5.나는 SQL Server에 테이블을 업 사이징 건의 할 것입니다. 액세스에 포함되어있는 업 사이징 마법사보다 더 나은 SQL Server 그룹에서 도구가있다. 액세스를위한 SQL Server 마이그레이션 어시스턴트 (SSMA 액세스)

    나는 SQL Server에 테이블을 업 사이징 건의 할 것입니다. 액세스에 포함되어있는 업 사이징 마법사보다 더 나은 SQL Server 그룹에서 도구가있다. 액세스를위한 SQL Server 마이그레이션 어시스턴트 (SSMA 액세스)

    또한 Microsoft Access에서 도움말 페이지에서 SQL 서버 업 사이징 내 임의의 생각을 참조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35412/is-it-possible-to-monitor-and-log-actual-queries-made-against-an-access-mdb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