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공간 오라클 테이블 열 이름

SQL

공간 오라클 테이블 열 이름

그것은 열 이름이 공간을 포함하는있는 테이블을 만들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어떻게 만들고 사용할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그것은 가능하지만, 그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큰 따옴표로 열 이름을 묶어야합니다.

    그것은 가능하지만, 그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큰 따옴표로 열 이름을 묶어야합니다.

    create table my_table ("MY COLUMN" number);
    

    하지만 설명서의 경고에 유의하십시오

    이름은 대소 문자를 구분 될 것입니다, 당신은 큰 따옴표로 당신이 그것을 참조 할 때마다 이름을 묶어야 할 것이다 :

    select "MY COLUMN" from my_table;
    

    그럼, 내 조언이 될 것입니다하지 않습니다 ...

  2. ==============================

    2.네, 가능합니다. 당신은 열 이름을 인용해야한다. 예를 들어 :

    네, 가능합니다. 당신은 열 이름을 인용해야한다. 예를 들어 :

    CREATE TABLE Fubar ("Foo Bar" INT);
    INSERT INTO Fubar VALUES (1337);
    SELECT "Foo Bar" FROM SpaceMonster
    

    그것이 가능하다고하더라도, 그것은 좋은 생각하지 않습니다. 단지 밑줄로 모든 당신이 공백을 대체 할 경우, 당신은 아마 많은 고통으로부터 자신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3. ==============================

    3.당신이 적절하게 이것들을 인용하는 경우는 (오라클 문서를 참조). 그러나 나는 당신이 모든 것을 인용해야하기 때문에이, 좋은 아이디어 아닙니다 생각한다. 일반적으로 표준 / 규칙을 (예를 들어, 여기 또는 여기에) 이름 DB를 공백 이상 (인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밑줄을 주로 사용합니다.

    당신이 적절하게 이것들을 인용하는 경우는 (오라클 문서를 참조). 그러나 나는 당신이 모든 것을 인용해야하기 때문에이, 좋은 아이디어 아닙니다 생각한다. 일반적으로 표준 / 규칙을 (예를 들어, 여기 또는 여기에) 이름 DB를 공백 이상 (인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밑줄을 주로 사용합니다.

  4. ==============================

    4.그것은 "둘 사이의 열 명명함으로써 가능 예 : "나의 열은"열 이름은 대소 수단이된다.

    그것은 "둘 사이의 열 명명함으로써 가능 예 : "나의 열은"열 이름은 대소 수단이된다.

    SELECT "my column" from table; --NOT OK
    SELECT "My columN" from table; --OK
    
  5. ==============================

    5.이 오라클에 대해 정의 된 룰이 열입니다

    이 오라클에 대해 정의 된 룰이 열입니다

    (테이블) 열

    당신은 항상 ""를 사용하여 열 이름에 대한 별칭을 가질 수 있습니다

  6. ==============================

    6.당신이 구글나요? 내가 그랬어 - 6 링크는 내가 다음을 찾을 수있는이 있었다 :

    당신이 구글나요? 내가 그랬어 - 6 링크는 내가 다음을 찾을 수있는이 있었다 :

    create table employee (
       "First Name" varchar2(20),
       "Last Name" varchar2(20),
       Address varchar2(60),
       Phone varchar2(15),
       Salary number,
       EmpID number,
       DeptID number
    ); 
    

    ... 이는 내가 10g에서 그것을 시도 할 때 잘 작동합니다.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3798035/oracle-table-column-name-with-spac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