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spring mvc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SPRING

spring mvc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Springsource 도구 모음은 사용중인 도구입니다.

이들은 오류입니다 ..

>     Description   Resource    Path    Location    Type
>     Error occured processing XML 'Unable to load schema mappings from location [META-INF/spring.schemas]'. See Error Log for more
> details   root-context.xml    /masterdataqa/src/main/webapp/WEB-INF/spring    Unknown Spring
> Beans Problem

해결법

  1. ==============================

    1.이는 프로젝트 클래스 경로에있는 jar 파일이 손상되었음을 의미합니다. jar 파일을 삭제하고 다시 다운로드하면됩니다.

    이는 프로젝트 클래스 경로에있는 jar 파일이 손상되었음을 의미합니다. jar 파일을 삭제하고 다시 다운로드하면됩니다.

    Maven을 사용하는 경우 :

    #delete repository
    rm -rf ~/.m2/repository/*
    
    #use maven
    mvn test
    

    그러면 ~ / .m2 / repository / first에있는 모든 파일이 삭제되고 mvn test는 프로젝트를 빌드하고 junit 테스트를 실행하기 전에 모든 종속 jar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자세히보기 : Maven :: 잘못된 CEN (잘못된 서명) 잘못된 LOC (잘못된 서명)

  2. ==============================

    2.나는 똑같은 문제가 있었다. STS의 settings.xml에 대한 내 maven 경로를 변경했는데, .m2 (내 사용자 디렉토리)에 있었고 maven 설치 디렉토리 / conf / settings.xml에 변경되었습니다.

    나는 똑같은 문제가 있었다. STS의 settings.xml에 대한 내 maven 경로를 변경했는데, .m2 (내 사용자 디렉토리)에 있었고 maven 설치 디렉토리 / conf / settings.xml에 변경되었습니다.

    .m2 디렉토리는 Netbeans 및 STS의 다른 버전과 공유되었으므로 STS의 최신 버전으로 첫 번째 Spring MVC 프로젝트를 만들 때이 때문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Netbeans과 이전 버전의 STS가이 폴더에 대해 구성을했거나 STS-Spring MVC 프로젝트 템플릿의 새 버전에서 작동하지 않는 일부 소프트웨어를 설치했다고 가정합니다.

  3. ==============================

    3.이클립스에서 오류 로그를보고 손상된 jar 폴더를 삭제하고 maven에서 다시 설치하도록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이클립스에서 오류 로그를보고 손상된 jar 폴더를 삭제하고 maven에서 다시 설치하도록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292103/some-error-while-running-spring-mvc-projec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