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onedrive에 파일을 업로드 할 때 Java 코드를 트리거하여 onedrive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SPRING

onedrive에 파일을 업로드 할 때 Java 코드를 트리거하여 onedrive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Azure 컨테이너 레지스트리 또는 도커 허브에서 이미지로 존재하는 Java 코드를 트리거하려고합니다. 이 코드는 onedrive에 파일을 업로드 할 때 onedrive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 읽는 것입니다.

Azure 논리 애플 리케이션과 같은 하늘색 서비스를 시도했지만 Java 코드를 트리거하는 조치는 없습니다. 나는 restapi를 사용하여 시도했지만 GET 요청에 사용할 URL을 식별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마이크로 소프트 그래프 api에 대해 읽었지만, 필자는 미래의 파일 경로가 onedrive에서 다른 드라이브로 변경 될 경우이를 범용으로 만들어야하므로 사용하지 않아도된다.

해결법

  1. ==============================

    1.따라야 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따라야 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하나의 드라이브 파일 업로드에 대한 트리거가있는 논리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2) 다음 작업은 유형 게시와 함께 http 트리거가있는 Azure 함수를 만드는 것입니다.

    3) 논리 응용 프로그램 파일 출력은 Java 기본 코드가 될 Azure 함수의 입력처럼 작동합니다.

    4) 하늘색 함수에 처리 논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는 Azure 기능을 사용하여 One Drive 파일을 감시하고 나중에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시나리오에 대해 비슷한 스레드가 있습니다.

    Azure 함수를 사용하여 파일 처리

    희망이 도움이됩니다.

  2. ==============================

    2.간단한 해결책은 Azure 함수에서 외부 파일 트리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래 그림 참조). Azure 함수에 대한 공식 문서 Microsoft Graph 바인딩을 참조하십시오.

    간단한 해결책은 Azure 함수에서 외부 파일 트리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래 그림 참조). Azure 함수에 대한 공식 문서 Microsoft Graph 바인딩을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JavaScript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Azure 함수에서 Java에 대한이 트리거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C # / F #, JavaScript / Node.js 만 사용하여 실현할 수 있습니다.

    Java에서해야 할 필요가있는 해결 방법은 Azure Logic App의 OneDrive 트리거를 사용하여 Azure 함수를 HttpTrigger 또는 WebHook과 통합하는 것입니다.

    Azure Logic App의 코드는 json 데이터 블록으로 논리 흐름을 정의합니다. 아래에서 Azure 포털의 Logic app code보기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5505659/trigger-java-code-to-download-file-from-onedrive-when-file-is-uploaded-to-onedri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