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localhost 외에 IP 주소로 요청을 듣기 위해 Spring과 통합 된 임베디드 Tomcat을 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SPRING

localhost 외에 IP 주소로 요청을 듣기 위해 Spring과 통합 된 임베디드 Tomcat을 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RESTful 웹 서비스 빌드하기 : 스프링 가이드에서 예제를 실행하려고한다.

localhost : 8080 / greeting을 열면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 192.168.1.111:8080/greeting 또는 140.112.134.22:8080/greeting을 열면 두 IP가 인터넷상의 컴퓨터에서 실제로 사용 되더라도 연결을 만들 수 없습니다.

누군가가 봄에 임베디드 Tomcat을 localhost (즉, 127.0.0.1) 이외의 다른 IP 주소에서 HTTP 요청을 받아들이도록 구성하는 방법을 제안 할 수 있습니까?

감사! :)

해결법

  1. ==============================

    1.Tomcat이 바인딩 할 IP를 지정하려면 application.properties에 다음을 추가하면됩니다.

    Tomcat이 바인딩 할 IP를 지정하려면 application.properties에 다음을 추가하면됩니다.

    server.address=<your_ip>
    server.port=<your_port>
    

    을 수신 대기하려는 IP 주소로 바꾸십시오. 이것과 다른 기본적인 속성들은 Spring Boot Reference Guide, Appendix A에있다.

    임베디드 Tomcat을 구성하는 또 다른 방법은 EmbeddedServletContainerCustomizer 인터페이스를 구현하여 코드에 사용자 정의 구성자를 만드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Spring Boot Reference Guide, Section 55.5-55.8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2. ==============================

    2.이 방법으로 / etc / hosts 파일에 IP 주소를 설정하는 방법을 해결했습니다.

    이 방법으로 / etc / hosts 파일에 IP 주소를 설정하는 방법을 해결했습니다.

    IP  hostmane
    

    처럼:

    172.x.x.x  my-hostname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3946369/how-to-configure-embedded-tomcat-integrated-with-spring-to-listen-requests-to-ip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