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Sun JSTL taglib 선언이 "태그 라이브러리 설명자를 찾을 수 없습니다"와 함께 실패합니다 [duplicate]

SPRING

Sun JSTL taglib 선언이 "태그 라이브러리 설명자를 찾을 수 없습니다"와 함께 실패합니다 [duplicate]

JSP 페이지를 사용하여 값 배열을 인쇄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위해 JSTL을 사용하려고한다.

<c:forEach items="${objects}" var="object">
    <td>${object.name} </td>
</c:forEach>

문제는 JSTL taglib 선언입니다.

 <%@ taglib prefix="c" uri="http://java.sun.com/jsp/jstl/core"%>

IDE가이 행에 오류를 표시합니다.

많은 포럼에서 JSTL 라이브러리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이전 Sun 사이트를 가리 킵니다. 이제이 모든 링크는 JSTL 바이너리에 대한 링크가없는 Oracle 홈 페이지를 가리 킵니다. 이것은 나를 성취하기위한 새로운 접근법이 있다고 믿게합니다.

해결법

  1. ==============================

    1.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2. ==============================

    2.적절한 다운로드 링크와 수정처럼 맑은 설치 지침이 담긴 JSTL 위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적절한 다운로드 링크와 수정처럼 맑은 설치 지침이 담긴 JSTL 위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블랙 박스가 나타날 때까지 질문에 직접 붙인 [jstl] 태그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고 정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JSTL 1.2 (또는 1.2.1) 로의 다운로드 링크를 찾을 때까지 JSTL 버전 정보를 조금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마지막으로 webapp의 / WEB-INF / lib에 정확하게 그 파일을 드롭하십시오.

    이 방법으로 taglib 선언은 더 이상 오류를 제공해서는 안되며 JSTL 태그와 함수가 작동해야합니다.

  3. ==============================

    3.나는 내 경험을 공유하고 싶다. 나는 maven을 사용하는 jstl에 관해서도 같은 문제가있다. 나는 두 가지 의존성을 추가하여 그것을 해결했다.

    나는 내 경험을 공유하고 싶다. 나는 maven을 사용하는 jstl에 관해서도 같은 문제가있다. 나는 두 가지 의존성을 추가하여 그것을 해결했다.

        <dependency>
            <groupId>javax.servlet</groupId>
            <artifactId>servlet-api</artifactId>
            <version>2.5</version>
        </dependency>
        <dependency>
            <groupId>jstl</groupId>
            <artifactId>jstl</artifactId>
            <version>1.2</version>
        </dependency>
    
  4. ==============================

    4.Tomcat 서버를 사용한다면 JSTL .jar 파일을 Tomcat lib 폴더에 넣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모든 웹 프로젝트의 JSTL에 자동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jsp 파일의 taglib 선언과 함께).

    Tomcat 서버를 사용한다면 JSTL .jar 파일을 Tomcat lib 폴더에 넣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모든 웹 프로젝트의 JSTL에 자동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jsp 파일의 taglib 선언과 함께).

  5. ==============================

    5.Apache Standard Taglib을 다운로드하고 프로젝트에 jar를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Apache Standard Taglib을 다운로드하고 프로젝트에 jar를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6. ==============================

    6.이것은 maven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을위한 픽스입니다. 핵심 태그 라이브러리가 작동하려면 lib 폴더에 standard.jar를 추가해야합니다. jstl 버전 1.1에서 작동합니다.

    이것은 maven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을위한 픽스입니다. 핵심 태그 라이브러리가 작동하려면 lib 폴더에 standard.jar를 추가해야합니다. jstl 버전 1.1에서 작동합니다.

    <%@taglib prefix="core" uri="http://java.sun.com/jsp/jstl/core"%>
    
  7. ==============================

    7.이클립스 IDE를 사용하여 maven 프로젝트에서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프로젝트의 빌드 경로에서 '주문 및 내보내기'를 변경하여 Maven 종속성을 먼저 지정하면 오류가 사라집니다. 나는 이클립스 IDE가 Maven 라이브러리를로드하기 전에 처음에 응용 프로그램 소스를 빌드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이클립스 IDE를 사용하여 maven 프로젝트에서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프로젝트의 빌드 경로에서 '주문 및 내보내기'를 변경하여 Maven 종속성을 먼저 지정하면 오류가 사라집니다. 나는 이클립스 IDE가 Maven 라이브러리를로드하기 전에 처음에 응용 프로그램 소스를 빌드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8. ==============================

    8.Spring Tool Suite 3.2에서 같은 문제가 발생하여 종속 목록에 추가 할 때 jstl의 버전이 1.1.2에서 1.1로 수동으로 변경되어 오류가 사라졌습니다.

    Spring Tool Suite 3.2에서 같은 문제가 발생하여 종속 목록에 추가 할 때 jstl의 버전이 1.1.2에서 1.1로 수동으로 변경되어 오류가 사라졌습니다.

  9.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3595511/sun-jstl-taglib-declaration-fails-with-can-not-find-the-tag-library-descripto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