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SpringSource Tool Suite에 Spring MVC 프로젝트 템플릿이 없다.

SPRING

SpringSource Tool Suite에 Spring MVC 프로젝트 템플릿이 없다.

이것은 Spring Tool Suite에서 Spring MVC 프로젝트 템플릿이 누락 된 복사본이 아닙니다.

STS 2.9.2를 사용하고 내 플러그인 폴더에 com.springsource.sts.wizard_2.9.2.201205071000-RELEASE가 있어야합니다.

Spring MVC 프로젝트 템플릿을 사용하고 싶지만 대시 보드 나 "New-> Other-> SpringSource Tool Suite"메뉴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새로운 설치를하고 싶지 않다. 설치된 많은 플러그인이 존재한다.

해결법

  1. ==============================

    1.STS 3.0의 경우 템플릿 프로젝트에 액세스하는 방식이 변경되어 대시 보드에 템플릿 프로젝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새 대화 상자에서이를 확인해야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모르겠습니다. 오류 로그를보고 관련 스택 추적을 찾아 (여기에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STS 3.0의 경우 템플릿 프로젝트에 액세스하는 방식이 변경되어 대시 보드에 템플릿 프로젝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새 대화 상자에서이를 확인해야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모르겠습니다. 오류 로그를보고 관련 스택 추적을 찾아 (여기에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또는 STS 3.1 이상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템플릿 프로젝트가 존재하는 git repo로 이동하여 복제 한 다음 maven 프로젝트로 작업 공간으로 가져 오는 것입니다.

    여기에 레포가 있습니다.

    https://github.com/SpringSource/spring-mvc-showcase

    템플릿 템플릿과 프로젝트 템플릿을 사용하는 것의 유일한 차이점은 기본 패키지와 프로젝트 이름 같은 템플릿 프로젝트가 자동으로 몇 가지 사항을 구성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모든 것은 가져온 후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

    2.STS v3.3.0에서 File> New> Spring project를 선택한다. 거기에 도착하면, "Templates"섹션 아래에서 여러 옵션을 볼 수있다. 그 중 하나가 Spring MVC Project입니다. 그것을 선택하고 지시를 따르십시오.

    STS v3.3.0에서 File> New> Spring project를 선택한다. 거기에 도착하면, "Templates"섹션 아래에서 여러 옵션을 볼 수있다. 그 중 하나가 Spring MVC Project입니다. 그것을 선택하고 지시를 따르십시오.

  3. ==============================

    3.사용자 @AndrewEisenberg가 여기 제안 했으므로 오류 로그를 보면 아래 오류가 발생합니다.

    사용자 @AndrewEisenberg가 여기 제안 했으므로 오류 로그를 보면 아래 오류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Windows에서 오류 로그 - 오류보기 - 다른보기 - 오류 로그에서 오류 - File - New Project - Spring Project를 호출 한 후이 현상의 원인을 확인합니다.

    https://raw.github.com에 접속할 수없는 인터넷 연결로 인해 발생합니다.

  4. ==============================

    4.나는 Spring MVC 프로젝트 템플릿의 옵션을 여기에서 볼 수 있었다.

    나는 Spring MVC 프로젝트 템플릿의 옵션을 여기에서 볼 수 있었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5293390/springsource-tool-suite-missing-spring-mvc-project-templat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