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Spring jdbctemplate과 Hibernate [duplicate]의 차이점

SPRING

Spring jdbctemplate과 Hibernate [duplicate]의 차이점

제 질문은 단순합니다 : jdbcTemplate과 Hibernate의 주요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우리가 하나 또는 다른 것을 사용하는 데 고려해야 할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감사

해결법

  1. ==============================

    1.Hibernate는 JPA 구현을 포함하여 데이터 지속성과 ORM을 가진 정말 거대한 솔루션입니다. 또한, Hibernate에서 엔티티를 관리하는 방법, 지속성, 트랜잭션 등을 정의하는 많은 방법이 정의되어있다. 최대 절전 모드에서는 SQL, HQL 또는 java 어노테이션을 사용할 수있다. JDBC 템플릿은 SQL 쿼리와 트랜잭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한 도구입니다. 아마도 JDBC 래퍼 또는 도우미로 더 잘 묘사 될 것입니다. 직접 데이터베이스 쿼리 (SQL)를 관리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초보자 인 경우 Spring JdbcTemplate을 사용하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큰 응용 프로그램에서 작업하는 경우에도 Hibernate 사용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Hibernate의 학습 곡선에 조심하십시오.

    Hibernate는 JPA 구현을 포함하여 데이터 지속성과 ORM을 가진 정말 거대한 솔루션입니다. 또한, Hibernate에서 엔티티를 관리하는 방법, 지속성, 트랜잭션 등을 정의하는 많은 방법이 정의되어있다. 최대 절전 모드에서는 SQL, HQL 또는 java 어노테이션을 사용할 수있다. JDBC 템플릿은 SQL 쿼리와 트랜잭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한 도구입니다. 아마도 JDBC 래퍼 또는 도우미로 더 잘 묘사 될 것입니다. 직접 데이터베이스 쿼리 (SQL)를 관리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초보자 인 경우 Spring JdbcTemplate을 사용하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큰 응용 프로그램에서 작업하는 경우에도 Hibernate 사용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Hibernate의 학습 곡선에 조심하십시오.

  2. ==============================

    2.그것은 모두 의존합니다. Hibernate는 도메인 객체를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에 매핑하는 일을 많이하고있다. 복잡한 조인 / PL-SQL을 많이 사용하는보고 도구를 작성하는 경우 Spring JDBC 템플릿을 살펴보십시오.

    그것은 모두 의존합니다. Hibernate는 도메인 객체를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에 매핑하는 일을 많이하고있다. 복잡한 조인 / PL-SQL을 많이 사용하는보고 도구를 작성하는 경우 Spring JDBC 템플릿을 살펴보십시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7301122/differences-between-spring-jdbctemplate-and-hibernat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