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Spring MVC를 사용하여 <form : input type = "file"> 값 유지하기

SPRING

Spring MVC를 사용하여
값 유지하기

하나의 문자열, 하나의 파일 두 개의 입력이있는 양식이 있습니다.

<form:form ...>
  <form:input type="text" ....>
  <form:input type="file" ....>
</form:form>

문자열 입력에 대한 유효성 검사가 실패하면 컨트롤러는이 동일한보기로 되돌아갑니다. 이 경우 문자열 필드는 유지되지만 선택한 파일은 손실됩니다.

보기가 다시 렌더링 될 때 선택된 파일을 보존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나는 대답이 '아니오'라고 생각하며, HTML 파일 입력이 서버 측 프레임 워크가 아니라 본질적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누락 된 것이있는 경우를 묻습니다.

해결법

  1. ==============================

    1.파일 입력 값을 보존 할 수 없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모든 브라우저에서 구현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늘어나는만큼 내가 잠재적 인 보안 위험과 관련이 있다고 말할 수는 있지만 결코 더 깊이 들어 가지 않았습니다.

    파일 입력 값을 보존 할 수 없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모든 브라우저에서 구현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늘어나는만큼 내가 잠재적 인 보안 위험과 관련이 있다고 말할 수는 있지만 결코 더 깊이 들어 가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비슷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프로젝트에서 우리가 한 일입니다.

    이것은 현재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그리고 컨트롤러가 어떻게 든 더 쉬웠고, 더 이상 쉽게 쓸 수 없었고, 더 이상이 양식을위한 멀티 파트와 더 이상 업로드를 처리 할 다른 컨트롤러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눈을 깨끗하게 쓸 수있었습니다.

    편집하다: - 버려진 업로드를 지우는 크론 작업을 구현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5510807/preserving-value-for-forminput-type-file-with-spring-mvc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