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Spring + Hibernate + Tomcat 종속성 문제

SPRING

Spring + Hibernate + Tomcat 종속성 문제

내가 바람둥이를 달리고 전쟁이 전개되면 나는 얻는다. NoClassDefFoundError : org / apache / commons / collections / map / LRUMap

 Invocation of init method failed; nested exception is
 java.lang.NoClassDefFoundError:
 org/apache/commons/collections/map/LRUMap
 at org.springframework.beans.factory.support.AbstractAutowireCapableBeanFactory.doCreateBean(AbstractAutowireCapableBeanFactory.java:527)
 ~[spring-beans-3.1.0.RELEASE.jar:3.1.0.RELEASE]

이상한 점은 WEB-INF lib 폴더에 commons-collections-2.1.jar (나는 3.1도 시험해 보았습니다)가 있다는 것입니다.

편집하다 : WEB-INF / lib의 commons-collection을 Tomcat lib로 복사했는데 제대로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프로덕션 서버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으며 WEB-INF / lib 버전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해결법

  1. ==============================

    1.Ok. 그래서 commons-collection의 버전 3.2.1을 넣었고 오류가 사라졌습니다. 불행히도이 버전에 의존하는 라이브러리를 아직 모릅니다. 심지어 mvn 의존성 : 나무가 도움이되지 않았다 ...

    Ok. 그래서 commons-collection의 버전 3.2.1을 넣었고 오류가 사라졌습니다. 불행히도이 버전에 의존하는 라이브러리를 아직 모릅니다. 심지어 mvn 의존성 : 나무가 도움이되지 않았다 ...

  2. ==============================

    2.의존성에 대해 xdoclet을 사용할 때이 예외가 발생했습니다.

    의존성에 대해 xdoclet을 사용할 때이 예외가 발생했습니다.

    이 종속성을 갖고 있다면 제외 시키십시오.

  3. ==============================

    3.나는 같은 문제가있다. 아마도 대답을 승인하기에는 너무 늦었을 것이지만, 미래에이 문제가 생길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유익하다. 그래서 나는 net.sf.jasperreports에서 commons-collections를 제외 시켰습니다. 그 후에 바람둥이는 어떤 문제없이 완벽하게 실행됩니다.

    나는 같은 문제가있다. 아마도 대답을 승인하기에는 너무 늦었을 것이지만, 미래에이 문제가 생길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유익하다. 그래서 나는 net.sf.jasperreports에서 commons-collections를 제외 시켰습니다. 그 후에 바람둥이는 어떤 문제없이 완벽하게 실행됩니다.

    <dependency>
        <groupId>net.sf.jasperreports</groupId>
        <artifactId>jasperreports</artifactId>
        <version>4.1.1</version>
        <type>jar</type>
        <scope>compile</scope>
        <exclusions>
            <exclusion>
                <artifactId>commons-collections</artifactId>
                <groupId>commons-collections</groupId>
            </exclusion>
        </exclusions>
    </dependency>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3045262/spring-hibernate-tomcat-dependency-problem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