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Spring Boot로 Monolith JSF / Spring 애플리케이션 랩핑

SPRING

Spring Boot로 Monolith JSF / Spring 애플리케이션 랩핑

우리 팀은 현재 오래된 JSF 1.1 / Spring2 / Weblogic Monolith Application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응용 프로그램을 현대화하기 시작하면서 현재 아키텍처를 그대로 사용하고 기본적으로 Spring Boot에 호른을두기를 원합니다.

이 시점에서 마이크로 서비스로 나누는 것이 아니라 기본적으로 현재 설정에서 벗어나 Weblogic을 그림에서 꺼내 Hikari Data Sources와 함께 Spring Boot에서 실행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쉽게 할 수 있습니까? 코드를 크게 변경하지 않고는이를 수행 할 방법을 찾지 못했으며 "다음 제품 증분에서이를 마이크로 서비스로 분류하자"라는 제안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다시 설계하거나 (향후 계획 할 때) 코드를 많이 변경하는 것 외에 다른 옵션이 있습니까?

해결법

  1. ==============================

    1.Weblogic에 JavaEE를 사용하지 않으면 애플리케이션을 Spring Boot로 쉽게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구성, 구성 요소, 리소스 및 속성을 올바르게 가져 오는 것입니다. 예를 참조하십시오.

    Weblogic에 JavaEE를 사용하지 않으면 애플리케이션을 Spring Boot로 쉽게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구성, 구성 요소, 리소스 및 속성을 올바르게 가져 오는 것입니다. 예를 참조하십시오.

    레거시 프로젝트 JPA 또는 JDBC를 사용하여 스프링 데이터에 백엔드를 다시 쓰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내 관점에서 볼 때 가장 큰 어려움은 사용중인 JSF 버전입니다. 1) 스프링 부트와 완전히 호환되지 않으며 2) 오늘날 이미 오래되었습니다. 스프링 부트에 넣으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여전히 완전히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이 뷰 기술을 다른 것으로 바꿀 시간과 자원이 없다면, 스프링 부트로 마무리해야합니다.

    다른 대안이 보이지 않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455097/wrapping-a-monolith-jsf-spring-application-with-spring-boo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