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Spring : 애플리케이션 + 웹 컨텍스트를 어떻게 구성해야합니까?

SPRING

Spring : 애플리케이션 + 웹 컨텍스트를 어떻게 구성해야합니까?

시나리오 :

나는 컨텍스트에서 머리를 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컨텍스트가 서로 관련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빠른 개요가 필요합니다.

해결법

  1. ==============================

    1.컨텍스트 # 1은 다른 컨텍스트에 전혀 연결되어 있지 않지만 웹 서버 (Jetty)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구현 세부 사항 일뿐입니다. 컨텍스트 # 2와 # 3은 Spring 참조 문서에서 다소 설명되어 있습니다.

    컨텍스트 # 1은 다른 컨텍스트에 전혀 연결되어 있지 않지만 웹 서버 (Jetty)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구현 세부 사항 일뿐입니다. 컨텍스트 # 2와 # 3은 Spring 참조 문서에서 다소 설명되어 있습니다.

    개요 설정은 완벽합니다. 실제로, 나는 그것을 권장 설치라고 부르는데, 이는 일반적인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스프링 컨텍스트가 생성되는 방식을 간단하고 가깝게 유지하기 때문이다.

    하나:

    별도의 컨텍스트에서 비즈니스 빈을 유지하지 않으려면 컨텍스트 # 3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들을 분리 된 상태로 유지할 것을 권한다. (나중에 그들을 다른 기계로 옮겨야하고 일종의 원격 메커니즘을 통해 사용할 수 있어야한다.)

    컨텍스트 # 3을 제거하는 또 다른 이유 : 비즈니스 빈을 여러 웹 응용 프로그램간에 공유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Spring ContextLoader의 특별한 하위 클래스가 필요하고 Jetty가 웹 애플리케이션을 시작하는 동안 마술을해야합니다. 나는 이것을했고 필요하다면 조언을 해줄 수있다.

    마지막으로 컨텍스트 # 1을 없애고 Jetty를 부트 스트랩하는 구식 순수 자바 코드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 결정은 귀하와 100 % 선호 사항에 달려 있습니다. 기록을 위해, 나는 또한 부두를 bootstrapping하기 위해 별도의 Spring applicationContext를 사용하고자한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003775/spring-how-should-applicationweb-contexts-be-organized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