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Spring : 경로와 관련된 / **와 / *의 차이점

SPRING

Spring : 경로와 관련된 / **와 / *의 차이점

경로를 참조 할 때 하나의 별표 대신 두 개의 별표가 어떻게 다른가요?

이전에 Spring 3 프로젝트를 디버깅하고있었습니다. 나는 .swf를 사용하여

내 web.xml의 ResourceServlet을 보면

<servlet-name>Resource Servlet </servlet-name>
<url-pattern>/resources/*</url-pattern>

하지만 불행히도 나는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WARN org.springframework.js.resources.ResourceServlet - /images/flash.swf에서 보호 된 리소스에 액세스하려는 시도가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이미지 폴더의 모든 이미지가 액세스되었지만 내 .swf가 "보호"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후, / resources / *를 / resources / **로 변경하기로 결정하고 마침내 성공했습니다. 내 질문은 ... 왜?

해결법

  1. ==============================

    1.희망이 도움이됩니다!

    희망이 도움이됩니다!

  2. ==============================

    2.이것은 아파치 개미에 사용 된 경로 패턴으로, 스프링 팀은이를 구현하고 프레임 워크 전체에서 사용합니다.

    이것은 아파치 개미에 사용 된 경로 패턴으로, 스프링 팀은이를 구현하고 프레임 워크 전체에서 사용합니다.

    참고로 AntPathMatcher의 javadoc을 참조하십시오 (최신 javadoc에는 문제가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이전 링크를 링크합니다).

    이 문서에 따르면, 문제점으로 돌아가서 3 가지 규칙 만 있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569308/spring-difference-of-and-with-regards-to-path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