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Spring과 Spring MVC 프레임 워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SPRING

Spring과 Spring MVC 프레임 워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봄에 새로운 사람이다. 봄과 봄 MVC 프레임 워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해결법

  1. ==============================

    1.Spring은 큰 프레임 워크로서 많은 컴포넌트를 포함하고있다. 이 컴포넌트들 중 하나는 Spring MVC이다. 이것은 모델 뷰 컨트롤러 디자인 패턴에 따라 웹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있게 해주는 컴포넌트이다.

    Spring은 큰 프레임 워크로서 많은 컴포넌트를 포함하고있다. 이 컴포넌트들 중 하나는 Spring MVC이다. 이것은 모델 뷰 컨트롤러 디자인 패턴에 따라 웹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있게 해주는 컴포넌트이다.

  2. ==============================

    2.1- 추상적 인 단어의 봄은 프레임 워크입니다.

    1- 추상적 인 단어의 봄은 프레임 워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스프링 프레임 워크

    프레임 워크 대 툴킷 대 라이브러리

    2 - MVC 아키텍처

    이것은 개발자가 웹 애플리케이션의 구성 요소를 분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아키텍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기본 MVC 아키텍처

  3. ==============================

    3.MVC는 Spring 모듈이다. 웹 응용 프로그램을 디자인 할 때 사용합니다. 스프링의 MVC는 전면 컨트롤러 디자인 패턴을 구현합니다. web.xml에서 단일 서블릿 (DispatcherServlet)을 정의하고 모든 요청이이를 통과하며 정의 할 컨트롤러 (@Controller)가 처리됩니다.

    MVC는 Spring 모듈이다. 웹 응용 프로그램을 디자인 할 때 사용합니다. 스프링의 MVC는 전면 컨트롤러 디자인 패턴을 구현합니다. web.xml에서 단일 서블릿 (DispatcherServlet)을 정의하고 모든 요청이이를 통과하며 정의 할 컨트롤러 (@Controller)가 처리됩니다.

  4. ==============================

    4.Spring은 여러 구성 요소를 서로 연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레임 워크입니다. IOC, AOP, Web MVC 등을위한 많은 모듈이 있습니다. 스프링 프레임 워크는 자바 플랫폼을위한 오픈 소스 애플리케이션 프레임 워크와 컨트롤 컨테이너의 반전입니다.

    Spring은 여러 구성 요소를 서로 연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레임 워크입니다. IOC, AOP, Web MVC 등을위한 많은 모듈이 있습니다. 스프링 프레임 워크는 자바 플랫폼을위한 오픈 소스 애플리케이션 프레임 워크와 컨트롤 컨테이너의 반전입니다.

    Spring MVC (Model-view-controller)는 전체 Spring Framework 내에서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지원하기위한 하나의 구성 요소입니다.

  5. ==============================

    5.Spring MVC는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Spring Framework 전체에서 하나의 구성 요소입니다. 모든 웹 컨테이너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Tomcat에서 제대로 작동합니다. Spring이 제 3 자 라이브러리라고 생각하십시오. 필요한 jar 파일을 lib 디렉토리에 넣고 몇 개의 xml 파일을 정의하면됩니다.

    Spring MVC는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Spring Framework 전체에서 하나의 구성 요소입니다. 모든 웹 컨테이너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Tomcat에서 제대로 작동합니다. Spring이 제 3 자 라이브러리라고 생각하십시오. 필요한 jar 파일을 lib 디렉토리에 넣고 몇 개의 xml 파일을 정의하면됩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스프링을 말할 때 이것은 단지 하나의 프레임 워크입니다. 그리고 프레임 워크에 의해 많은 기능 / 항아리를 의미합니다. Spring MVC, 즉 Model View Controller는 Spring 프레임 워크가 제공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요청 된 URL의 패턴을 기반으로 다양한 컨트롤러에 대한 요청 처리를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참조 할 수 있습니다.

    Spring MVC hello world 예제

  6. ==============================

    6.스프링 프레임 워크는 여기에 언급 된 Enterprise JavaBeans (EJB) 모델의 대체, 대체, 심지어 추가로 시각화 될 수 있습니다. 분산, 확장 가능, 보안, 트랜잭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프레임 워크를 의미합니다.

    스프링 프레임 워크는 여기에 언급 된 Enterprise JavaBeans (EJB) 모델의 대체, 대체, 심지어 추가로 시각화 될 수 있습니다. 분산, 확장 가능, 보안, 트랜잭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프레임 워크를 의미합니다.

    Spring MVC는 Struts, Stripes, Tapestry 등의 프레젠테이션 레이어 프레임 워크의 대체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스프링 프레임 워크는 스프링 MVC의 슈퍼 세트이다.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3320747/what-is-the-difference-between-spring-and-spring-mvc-framework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