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Spring과 Hibernate를 사용하는 좋은 샘플 애플리케이션은 무엇인가? [닫은]

SPRING

Spring과 Hibernate를 사용하는 좋은 샘플 애플리케이션은 무엇인가? [닫은]

Spring과 Hibernate를 함께 사용하기위한 빠른 시작이 필요하며 수정하고 확장 할 샘플 코드를 찾고있었습니다. Struts2 및 Spring Security 통합을위한 보너스 포인트.

해결법

  1. ==============================

    1.공식 문서는 Spring과 Hibernate 모두를위한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러나 Spring이 MyEclipse 튜토리얼을 사용하여 Hibernate와 Spring을 만날 때와 당신이 시작할 때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공식 문서는 Spring과 Hibernate 모두를위한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러나 Spring이 MyEclipse 튜토리얼을 사용하여 Hibernate와 Spring을 만날 때와 당신이 시작할 때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최선의 방법은 Netbeans를 사용하거나 문제없이 사용하는 경우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웹 응용 프로그램 마법사를 따라 봄으로써 응용 프로그램 프레임 워크와 ORM 각각에 Spring과 Hibernate를 지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작업 할 완전한 해골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Struts2를 프로젝트 -> 속성 -> 프레임 워크에서 나중에 웹 프레임 워크로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후자를 위해 Struts2 Spring Plugin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프링 보안 통합.

  2. ==============================

    2.AppFuse 살펴보기

    AppFuse 살펴보기

    그것은 초보 웹 - 애플 리케이션 재료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Struts2-Spring-Hibernate를 가지고 있습니다.

  3. ==============================

    3.Spring, Hibernate 및 Struts2가 포함 된 샘플 프로젝트가 Struts2 웹 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이 프로젝트는 내가 원하는 대부분을 가지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는 기본 JPA 구성이 포함되어 있지만 DAO 클래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Spring, Hibernate 및 Struts2가 포함 된 샘플 프로젝트가 Struts2 웹 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이 프로젝트는 내가 원하는 대부분을 가지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는 기본 JPA 구성이 포함되어 있지만 DAO 클래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DAO 패턴은 여기에서 Hibernate 사이트에 문서화되어있다. 이것은 훌륭한 DAO 기반을 제공하지만 코드는 JPA 나 Spring없이 Hibernate를 직접 사용하고있다.

    다음의 post (warning : language)는 HibernateTemplate 클래스가 아닌 JPA와 함께 Spring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정보를 종합하면 내 골격 프로젝트에 도움이됩니다.

  4. ==============================

    4.SpringSource는 여기에서 사용할 수있는 좋은 샘플 애플리케이션을 많이 보유하고있다 :

    SpringSource는 여기에서 사용할 수있는 좋은 샘플 애플리케이션을 많이 보유하고있다 :

    https://src.springframework.org/svn/spring-samples/

    여기에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http://static.springsource.org/docs/petclinic.html

  5. ==============================

    5.Spring Roo는 JPA 2로 Spring - Hibernate 스켈레톤을 생성한다. Roo를 계속 사용하거나 많은 수작업으로 스위치를 끌 수있다. 최신 Hibernate와 Spring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함께 작동 할 것입니다.

    Spring Roo는 JPA 2로 Spring - Hibernate 스켈레톤을 생성한다. Roo를 계속 사용하거나 많은 수작업으로 스위치를 끌 수있다. 최신 Hibernate와 Spring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함께 작동 할 것입니다.

    Spring Roo는 "힌트"명령을 사용하여 조언을 제공하므로 정말 빨리 시작할 수 있습니다. http://static.springsource.org/spring-roo/reference/html/beginning.html의 자습서를 따라 가면 처음 두 단계만으로 충분합니다.

    그러나 Roo는 Struts를 지원하지 않을 것이지만 대신 JSF를 제공합니다.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31096/what-are-some-good-sample-applications-using-spring-and-hibernate by cc-by-sa and MIT license